[서비스경영론] 하나투어&모두투어 성공과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2. 하나투어&모두투어 성공사례
3. 하나투어&모두투어 실패사례
4. 결 론
- 본문내용
-
개선방안 (4P)
제품전략 (Product)
다양한 상품을 공급
차별화된 상품
ㅡ 주말N과 하루N
가격전략 (Price)
경쟁사 상품에 대응한
다양한 가격전략 시행
유통전략 (Place)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ㅡ 자회사, 인터넷 사이트 ,
각종 포탈 사이트, 카드사
촉진전략(Promotion)
이종 산업과의 제휴마케팅
ㅡ 홈쇼핑, 외식업
제품전략 (Product)
패키지 상품 판매 위주
나라, 장소, 일정으로 다양화
패키지 상품 세분화
가격전략 (Price)
타 여행사 대비 고급화
유통전략 (Place)
Tour Wholesalers
도매업체로서 소매업체와 거래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
ㅡ 여행사, 쇼핑몰, 홈쇼핑, 포털
촉진전략(Promotion)
광고를 통한 홍보
인터넷 홈페이지 배너 광고
드라마 제작 협찬
풍성한 이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