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동통신(휴대폰)산업 동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3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국 개황
중국 휴대폰산업 현황
중국업체 동향
중국 진출 한국업체 동향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한중관계
체결협정 : 무역협정, 투자보장협정, 과학기술협정, 상사중재협정체결, 융자협정,해운협정,보건의료협정, 체신협정,환경협력협정, 문화교류협정,이중과세방지 협정,표준화/도량형/품질인증 협력협정,세관협력협정,민간항공협정,원자력 협력협정, 어업협정 등
우리나라의 對中투자
- 2002년1부터 중국은 최대 투자 대상국으로 부상
2003년 4월 현재 (누계) 신고기준 9,517건, 118.04억달러, 실행기준 7,885건, 70.45억달러 기록
- 대중 투자는 한-중 수교후 폭발적으로 확대(2003년 5월말 현재 총해외투자 건수의 55.9% 차지)
건당 평균 투자금액은 1992년말까지 83만 달러에서 2003년 4월말 현재 신고기준으로 132만 달러로
증가
중국 휴대폰 가입자 2억명 돌파, 보급률 2003년말까지 25.7% 예상
2002년말 기준 총 가입자수는 2억명 돌파(13억 인구기준 16% 상회)
저가 단말기의 대량 공급(금년말 25.7% 상승 예상)
차이나유니콤의 적극적인 Promotion으로 CDMA가입자수 증가
(금년말까지 1,700만명 넘을것으로 예상)
- CDMA 시장 확대 - China Telecom, China Netcom 450Mhz CDMA 시장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국제화 성공사례 실패사례
- [유아 교수학습 평가] 평가의 개념 및 중요성, 평가내용, 평가방법
- [마케팅관리론 A+받은자료] 3주 1차시에서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의의와 과정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전략적 마케팅 개념의 의의를 제시하고, BCG 매트릭스를 그리고, 각 칸에 대한 설명을 하세요.
- [경영전략] 도요타와 GM 합작벤처회사 `NUMMI 누미` 경영분석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경영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자기효능감의 개념과 영향요인 및 자기효능감을 높이기 위한 실천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개념과 주요이론 및 가치
- 기업국제화의 동기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분석및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