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교통론] 아산관광과 렌터카의 연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장 서 론
제 1편 테마
제 2편 충남의 관광요충지 아산시의 소개와 선택적 배경
제 3편 렌트카 선택배경

제 2장 본론
제 1편 렌터카 소개
제 2편 렌터카 SWOT 분석
제 3편 관광일정소개
제 4편 관광매력물 소개
제 5편 비용 산출
제 6편 타 교통수단과의 비교
제 7편 아산관광과 렌터카의 연계성 평가


제 3장 결론
본문내용
아산시는 역사&문화적 유산과 천혜의 온천관광자원이 풍부하고 첨단신산업지대로 부상하고 있는 광역아산만권의 중심도시이다. 온천물의 온도가 국내에서 가장 높은 58`C의 온양온천은 1,300년 전 백제시대부터 이용되었으며, 인근의 유황온천으로 유명한 도고온천과 아산온천이 연계되어 편리한 숙박시설과 골프장, 수영장 등 관광객 이용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그 중 아산온천의 스파비스는 국내 최대의 규모로서 3,0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 욕장 및 한방클리닉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연간 4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국내 최대의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현충사는 숙종 32년 이순신 장군의 얼을 기리기 위하여 세운 사당으로 본전 내에는 이순신 장군의 영정을 모시고 유물관에는 거북선 모형과 십경도, 난중일기, 장검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충무공이 살던 옛집, 활터, 정려 등이 경내에 있다. 외암리 민속마을은 국가에서 지정 보호하고 있는 마을로 조선시대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기와집과 초가집 등이 보존되어 있으며, 이밖에 많은 민속 유물들이 전해 내려오고 있다. 최근에는 이곳에서 사극이나 영화 촬영이 종종 있으며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다. 온양민속박물관은 우리민족이 살아온 발자취와 민속자료들을 입체적으로 전시하여 우리 고유 전통문화의 정취를 느껴보게 하고 세계 속에 한국문화의 독창성을 선양할 수 있는 산 교육장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 국내외 의료관광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 관광은 다음과 같이 정의 내릴 수 있다. 의료 서비스를 받으면서 휴양, 레저, 문화 활동이 결합된 새로운 관광형태의 신개념이다. 성형, 미용, 건강검진 등 간단한 수술 등으로 찾는 환자의 경우 관광을 연계하여 수준 높은 자국의 의료기술과 서비스를 접목하여 관광 상품화 한 것이다. 다시 말하면, 세계적인 수준의 병원과 의사를 찾아 타국을 여행하면서 최고의 진료 서비스를 받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 스파 등을 함께 체험하는 관광 형태이다.

  • [호텔관광]여행사의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론.321.관광인터넷 사이트의 효과적인 상호연계 필요 .322.웹사이트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가 되어야 한다.32참고문헌.35Ⅰ. 서 론

  • [관광학] 인터넷여행사의 여행상품 분석 및 미래상품개발
  • 관광 소스와의 네트워크 연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정보제공이 가능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짧은 시간동안 많은 정보를 보여줄 수 있다. 정보제공의 신속성, 다양성이 온라인 여행사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여행사만이 가질 수 있는 클럽 및 동호회를 통한 개개인간의 정보 교류가 여행정보에 대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오프라인 여행사는 상담원 자체가 여행사에 속한 직원이기에 여행정보 제공에 회사 측에 유리한 정보를

  • 관광사업시스템
  • 관광사업의 범위를 지각하고 관광사업 내의 하부사업/조직이 다른 하부사업/조직과 관광객에게 어떻게 관련되는가를 이해하는 데에 유용하다. 연결 개념 하에서는 하부사업/조직들이 관광사업의 구성부문으로 생각되어지고, 직접서비스 제공자, 지원서비스 및 개발조직으로 범주화 될 수 있다.첫번째 범주인 직접서비스제공자는 항공사, 호텔, 육상교통, 여행사, 레스토랑, 소매점포 같은 일반적으로 관광과 연결된 사업을 포함한다. 이러한 사업은

  • [여행사경영] 철도관광 - 관광열차상품 개발
  • 관광㈜ 의 여행 상품을 방문 등을 통해 알아보려 한다. 또 철도여행 상품이 활성화 되어 있는 유럽과 일본의 사례를 조사하여 그들의 강점을 배우고자 한다. 이 것을 토대로 KTX 경부선의 완전 개통 등 여러 기회 요소를 맞고 있는 우리 철도여행에 대한 발전 방향과 여행 상품 제시로 연구를 마치려고 한다.제 2장 철도 여행의 이론적 고찰제1절 관광요소 및 교통수단 1. 관광교통의 개념인간은 시간적 존재임과 동시에 공간적 존재이다. 왜냐하면 공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