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를 향한 주 하나코비의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 단기과제
* 중 단기 과제 : 브랜드 관리팀 설립
* 목적 : 하나코비의 브랜드 자산의 체계적 구축
* 세부 과제 - CEO 직속의 브랜드 관리팀을 두어 다른 모든 팀을 관리하는 시스템 조직
- 락앤락의 현재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고 락앤락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포착한다
- 현재 진행되고 있는 용도나 타겟 확장을 중단하고 계획된 브랜드 아래
새로운 카테고리 브랜드로 관리한다
- 새로 생긴 하위 브랜드별 관리팀을 조직한다.
* 용도 및 타겟 라인별 브랜드 관리 *
- 음식 : 락앤락 White
- 의류 : 락앤락 Blue
- 의약품 : 락앤락 Yello
브랜드 별 가격의 다양화
디자인과 기능이 브랜드 별로 구별되어
고객이 필요한 용도에 따라 선택 구매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니즈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
*
CEO 김창호 (1960.5.16~) : 「 밀폐용기에 세계를 담겠다 」
경영이념 : 「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
「 고객을 평생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
경영목표 : 「 세계 1위 브랜드 」
국내 밀폐용기 시장 처음으로 100% 밀폐력 제품의 브랜드개념 도입
㈜ 하나코비
* 회사 연혁
- 1985년 : 국진화공 주식회사로 설립
- 1994년 :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 1997년 : 모든 활동을 “Lock&Lock”하나로 통합
- 2001년 : 세계1위 TV홈쇼핑 QVC 미국 첫방송 매진기록
- 2003년 : QVC에서 TSV(Today’s Special Value) 에 선정
- 2003년 : LG홈쇼핑 2003 BEST OF BEST 선정(3년연속)
- 2004년 : "LOCK&LOCK" 독일 QVC에서TSV(Todays Special Value)에 선정
- 2004년 : 산업자원부 주관 “ 2004 세계 일류 상품 ” 중 “ 차세대 일류 상품 ” 선정
- 2004년 :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 2004년 : 중국 위해 광역시 내 대지 30,000평 건평 10,000평 규모 현지공장 준공
*
4-6장은 한장으로 줄일수 있는 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