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중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감사합니다..
㈜ 농심에 대한 간략한 소개
기업이념
“Better foods &Services For Better Life”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낳은 삶을 위해 공헌
기업비전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서비스 창조 기업”
사업전략
세계화, 서비스화, 고 가치화를 축으로 21세기 사업구조를 구축하여 식(食)의 미래 창조
기능강화전략
전문가 육성, 핵심역량축적, 시스템화를 축으로 지식 기반 사이버경영체제를 정착하여 상품력, 경쟁력을 향상
주요연혁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96.09. 중국 상해공장 준공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99.09. 21C형 첨단모델공장 농심 구미공장 가동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2000.01.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IQ-NET상 수상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2000.11. 중국 심양공장 준공
1986.10. 辛라면 개발 2001.04 구미공장 준공식
1989.06.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60% 달성 2003.07 (주)농심 홀딩스 설립
1991.01. 농심 CI 도입 2004.10 대한민국 최고기업 대상 수상
2005.06 미국 LA공장 가동
2007.02 녹산공장 가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