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중국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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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감사합니다..
㈜ 농심에 대한 간략한 소개
기업이념
“Better foods &Services For Better Life”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낳은 삶을 위해 공헌
기업비전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서비스 창조 기업”
사업전략
세계화, 서비스화, 고 가치화를 축으로 21세기 사업구조를 구축하여 식(食)의 미래 창조
기능강화전략
전문가 육성, 핵심역량축적, 시스템화를 축으로 지식 기반 사이버경영체제를 정착하여 상품력, 경쟁력을 향상
주요연혁
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96.09. 중국 상해공장 준공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99.09. 21C형 첨단모델공장 농심 구미공장 가동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2000.01.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IQ-NET상 수상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2000.11. 중국 심양공장 준공
1986.10. 辛라면 개발 2001.04 구미공장 준공식
1989.06.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60% 달성 2003.07 (주)농심 홀딩스 설립
1991.01. 농심 CI 도입 2004.10 대한민국 최고기업 대상 수상
2005.06 미국 LA공장 가동
2007.02 녹산공장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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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과 농심 성공요인과 현지화전략 분석및 향후전망(캉스푸와 비교분석)
  • 농심을 세계적 브랜드로 키워 나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1990년대 중반부터 외국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하여 선발업체인 삼양라면이 연간 라면 소비량이 160억원(한국 37.5억 원), 세계 1위 시장 중국 진출에 실패한 것과 달리 농심은 처음으로 해외 생산체계를 갖추어 연평균 매출액 40.5%의 성장률과 함께 성공적으로 중국에 진입했으며,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국민 식품 라면, 이중에서도 ‘한국인의 매운 맛’ 신라면이 중국에서 성공 할 수 있

  • [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전략
  • 국제마케팅중국인의 입맛을 파고든 農心-辛라면-목차 기업소개 농심 소개기업 연혁신라면 소개 해외진출해외진출 당시 국내시장상황신라면의 중국진출 계기중국의 라면시장 현황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Marketing mixSWOT 분석향후 전망 및 나아갈 방향농심소개 대표자 : 이상윤본사주소 : 서울 동작구 신대방 2동 370 농심 사옥회사설립일 : 1965. 09. 18기업형태 : 거래소, 외부감사법인상시 종업원수 : 4,884명주요 업종 : 국수, 라면 및 유사식품

  •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NTENTSⅠ. 농심 & 신라면 1. 선정동기2. 기업소개3. 신라면 소개Ⅱ. 신라면의 해외진출 1. 해외진출동기2. 국내시장 현황3. 해외 진출현황4.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1) 중국 라면시장 분석(2) 중국 라면시장의 특징(3) 농심의 중국진출 과정(4) 농심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4p)(5) 중국시장 내 경쟁사 분석5. 농심 신라면의 일본시장 진출 (1) 일본 시장 진입 방식 (2) 농심의 일본 유통시장 진출(3) 농심의 일본시장 마케팅 전략 (4P 요약 분석)(4)

  • [국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 1. Introduction(1) 농심 1) 개요21세기를 맞이한 농심은 미래를 생각하여 최고의 품질과 기술로 승부하여 지속성장을 이룩해 나간다는 각오아래 이제까지 쌓아온 역량을 국제화 세계화에 집중시켜왔다. 이어 2000년 11월에는 세 번째 중국공장인 심양공장을 2002년 11월에는 청고 제2공장을 준공하여 급성장하는 중국에서 한국의 맛을 전파하고 시장을 확대하였다. 이런 가운데 2001년 10월에는 세계적인 전략컨설팅 그룹인 베인&컴퍼니사 로 보터 국내연간매출

  • [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사례
  • 【목 차】Ⅰ. 기업소개 및 분석1) 기업 소개 및 연혁2) 기업 이념 및 비젼3) 농심 이사회 및 CEO 소개4) 사훈5) 기업문화6) 농심 C.I 소개(1) 농심 씨드(2) C.I 의 의미7) 농심의 역대 상품 소개 8) 국내 경쟁사 분석9) 농심의 중국진출 배경(1) 국내 시장상황(2) 중국 시장상황10)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 Ⅱ. 신라면 1) 신라면 선정 이유2) 신라면 소개3) 신라면의 탄생4) 신라면의 인기5)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4P 분석(1) Product (2) 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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