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샵 바디샵 소개 바디샵 연혁 바디샵 진출현황 바디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3) 인터넷 게임과의 제휴
“심즈 2 바디샵을 말한다.”
심즈2 바디샵은 플레이어가 심즈를
독특하고 다양하게 디자인할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15. 바디샵의 극복방안
2. 바디샵의 진출 현황
1)Body shop International
회 사 명 : the Body Shop International PLC
소 재 지 : Watersmead, Littlehampton West Sussex BN 17 6LS, UK
회 사 소 개 : 1976년 영국 브라이튼에서 홈메이드 화장품으로
아니타 로딕에 의해 창립
1997년 전세계 49개국, 1900여 매장, 25개국의 언어
조 직 : 8인으로 구성된 경영위원회에서 기업의 주요 정책을 결정
Littlehamptom 본사 - 전체적 화장품 생산 및 경영
Wick 컬러링스 부서 - 색조 화장품의 생산 및 경영
London 오피스 - 제품 디자인 및 그래픽 관련 업무
바디샵 재단(The Body Shop Foundation) - 사회 사업
자체 비디오 제작 회사(BSTV)
스코틀랜드와 미국의 현지 공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