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도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월미도?
이름 바 죽음의 바이킹이라고 불리 우는 전설의 월미도 바이킹!!!!!!!!!!!!!!!!!!
월미도를 검색하면 뜨는 연관 검색어는 무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우리나라 놀이동산 중 가장 스릴 넘치는 바이킹을 보유한 곳으로 꼽히는 월미도!!!!
이게 전부라고 생각하는가!!

WHAT IS IT?
월미라는 이름은 섬의 생김새가 반달의 꼬리처럼 휘어져 있는 데에서 유래 하였다. 위치는 인천시 중구 북성동이며 월미은하레일역, 월미테마파크,월미공원,풍물시장,한국전통공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변에는 차이나타운 까지있는 인천의 대표관광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2마케팅,k2마케팅전략,k2기업분석,k2시장분석,아웃도어시장,등산복시장,k2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필요성이 있다. K2는 앞에서 분석⋅제시한 CNF 센터 및 클라이밍 센터의 확대와 성공적인 PPL 광고, 젊은 직장인⋅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산악 종주 CAMP, 유명 모델을 기용한 광고 등을 통해 젊은 층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이미지를 구축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젊은층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 할 수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기존 경쟁 브랜드사보다 더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4. 참고자료ht

  • Internet Marketing 전략 - 올뉴모닝(All new Morning)
  • 마케팅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한다.3-2. I(나)를 중시하는 2534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SNS 마케팅2534 세대는 2024 세대에 비해 성숙한 사회인으로써, 직장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이 때 혼자 있고 싶은 공간이 필요할 텐데 점심시간과 같은 틈나는 시간에 혼자 있고 싶을 때 집은 너무 멀 수 있으니 제 3의 공간, 모닝을 추천한다. 또 2534여성들은 자기 자신 관리와 사회생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원하는 경향을 보인다. 그

  • K2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K2 마케팅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월미도 등의 유원지를 중심으로 비교적 소규모의 클라이밍장, 캠핑장을 설치 확대하는 방안을 세워야 한다. 기존 K2에서 오토캠핑용 텐트를 시판하는 시점에서 이벤트성 텐트체험 캠핑을 시행하였다. 이런 단발적인 이벤트성 프로모션 및 평가로 끝날 것이 아니라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유원지에 K2 브랜드를 내건 캠핑장이나 클라이밍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되면, 좀 더 친숙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2) PPL (간접광고)인기드라마 ‘시크릿

  • [마케팅] 3대 정유업체 비교 분석
  • 마케팅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시장점유율 1위인 SK와의 근소한 차이를 추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S-Oil은 경쟁사들보다 점유율이 현저히 낮음을 관점으로 하여 과감한 마케팅 투자와 기업의 고급화 이미지를 유지할 필요성이 있다. 그리고 노란색의 색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투자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Ⅷ 마케팅요소 연계정유업체는 동력, 에너지원을 공급하기 위한 회사이다. 이들은 모두 산유국에

  • [관광학] [관광학개론]의료관광의 정의와 현황 및 국내 의료관광 활성화 방안(A+리포트)
  •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금까지 우리나라는 우수한 의료실력과 저렴한 치료비에도 불구 싱가포르, 태국 등 타 아시아 국가에 비교하여 외국인에 대한 의료관광 마케팅이 활성화되지 않고 있었으나 이번 아시아나와 한양대학교의료원과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고부가가치 의료관광시장 육성에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나는 이번 협약 이외에도 2007년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2008년 청심국제병원 등과 전략적 제휴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