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D LED TV에 대한 마케팅 전략 삼성 3D LED TV 외부환경 분석 삼성 3D LED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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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선정동기
1
3D영화 아바타가 흥행에 엄청난 성공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3D기술에 관심 : 3D기술에 대한 니즈
2
2010년 월드컵에 힘입어 엄청난 3D열풍 예상 : 각종 매체에서 3D 중계 선전 포고
3
3D TV는 앞으로 2~3년 내에 세계 TV 시장의 주력 제품으로 부상할 전망, 실제로도 빠른 속도의 성장세
4
삼성의 경우,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과 품질을 자랑하며, 국내 대표 회사에서 글로벌 기업까지 성장한 브랜드로 3D시장에서도 우위를 선점


외부환경 분석
1.1 3D TV 산업의 규모
TV산업
고객분석
시장분석
경쟁자 분석
시장조사기관 디스플레이서치에 따르면, 3D TV 시장 규모는 2010년 123만대에서 2011년 412만대, 2012년 912만대로 3년 안에 1000만대에 육박하며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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