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을 간직한 막걸리 우국생 SWOT분석 STP 분석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2. SWOT분석
4. 4P분석
3. STP분석
1. 선정이유
5. 결과
S - Segmentation
성별에 따른 시장세분화
남성 : 주류 소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여성 : 남성에 비해 저조하지만 최근 음주율이 증가추세에 있다.
연령에 따른 시장세분화
20 ~ 30대 : 독한 술을 기피하고 질적인 면을 고려하는 추세가 증가했다.
40 ~ 50대 : 건강과 고급 술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편이다.
소득별에 따른 시장세분화
저소득층 : 저가의 주류상품의 소비가 많다.
고소득층 : 각종 대형&고급 제품과 서비스의 주된 소비자이다.
STP분석
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순당 쌀막걸리 태국 진출 전략
  • SWOT 분석 국순당 홈페이지http://www.ksdb.co.kr/ 참고한-아세안 센터 참고첫째, 국순당의 뛰어난 R&D기술, 웰빙식품으로서의 막걸리가 갖는 효능, 미국과 일본 등의 해외시장에 대한 수출 경험을 강점으로 들 수 있다. 막걸리의 장기 보관 기술이 개발되기 전까지 해외시장 수출은 불가능한 일이었다. 막걸리의 유통기한이 3일이 채 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순당의 끊임없는 연구 결과 페트 막걸리의 6개월 보관이 가능해졌고 유통기한이 1년이나 되

  • 국순당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기업경영분석및 국순당 시장확장전략과 나의의견
  • 국순당기업 마케팅전략목차1.국순당 기업소개2.막걸리 시장분석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국순당 SWOT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국순당 마케팅전략 (4P MIX)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6.국순당 시장확장 계획 및 마케팅목표7.결론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 전통주류문화에 대한 관심- 국내산 쌀 100%Weaknesses- 국가주 이미지의 미비함- 높은 물류비용- 짧은 유통기한- 맛의 변질Opportunity- 저도수- 저렴한 가격- 음주문화- 한류열풍Threat- 프랑스 정부의 와인 산업 장려- 투자부족 - 성공 사례 부족- 한국 내 기업들과 경쟁 - 유럽 시장의 경제 침체SWOT 분석3-1 Strengths : 강점다양한 제품 라인젊은 느낌의 전통누룩 발효 막걸리 ‘대박’, 맛과 향을 강조한 ‘우국생’, 60년대 전통 쌀 막걸리 ‘옛날 막걸

  •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 마케팅전략분석과 국순당 문제점과 개선방안분석및 국순당 마케팅전략 제언
  • 분석)- 거시적환경분석2) 주류시장에서의 국순당 막걸리- 국순당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국순당 SWOT 분석- 국순당 현 문제점과 마케팅방안3) 국순당 막걸리 STP전략분석- STP 분석- 국순당 마케팅전략 제안4) 마케팅 실행예산 측정5) Measuring Progress3. 결론4. 참고문헌*보고서요약국순당은 전통주류 제조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서 1983년 (주) 배한산업을 모태로 하고 있다. 전통주류인 약주를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우국생’, ‘대박막걸리’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CONTENTS1. 국순당 기업소개(1) 국순당 기업개요(2) 상황분석-주류 시장의 상황-경쟁사분석-국순당의 막걸리시장위치(3) 거시적 환경분석2. 국순당의 마케팅전략 (1) 국순당 현재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2) 국순당 SWOT분석(3) 소비자 설문조사(4) 국순당의 현 문제점3. 국순당 마케팅전략 제안(1) STP 전략제안-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전략 제안- Promotion- Product- Promotion(3) 예산(4) 마케팅 스케쥴(5) 마케팅전략 요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