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캠퍼스 투어 기획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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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외대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캠퍼스 투어 기획 안
서론
1.주제 선정과정
사전 연구
1. 산업 구조 분석
2. 외대의 SWOT분석
3. 외대의 마케팅 전략(STP)
캠퍼스 투어
1. 캠퍼스 투어의 필요성 인식
2. 타 학교의 벤치마킹
- 활동 내용, 문제점, 성과 등등
3. 타 학교의 캠퍼스를 우리학교에 맞게 적용할 방법 모색
4. 캠퍼스 투어의 기획
- 운영담당자와 안내 인력, 예약제도, 투어 일정, 예산 등등
5.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6. 캠퍼스 투어의 예산
7. 캠퍼스 투어의 홍보 방안 연구
결론
1. 기대 성과
2. 한계점
서론
1.주제 선정과정
외대의 발전방안을 모색하던 중, 학교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서 근본적으로 우수한 학생의 유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였다. 그리고 학교의 인지도가 학생들이 대학을 결정하는 데 많은 영향을 끼칠 것이라는 가정 하에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다.
서울 소재 고등학생 8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표1>
●K고, C고, S여고, D고의 남학생 34명, 여학생 46명
1학년 33명
2학년 24명 29% 41%
3학년 23명
30%
<표2>
●다음 중 대학 선택 시 가장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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