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임대로밍 사업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부족한 발표지만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휴대폰 로밍 시장 성공적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
Hufsroaming
휴대폰 로밍 서비스 시장의 규모/기업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니치마켓의 규모
대형 이동통신사 및 중소 로밍 서비스 전문기업과의 차별화 방안
기업고객의 로밍사업에 대한 인식 및 서비스 요구사항 파악
2차 자료 조사를 통한 휴대폰 로밍 사업의 니치마켓의 규모 및 내용 파악
서베이법을 통한 기업고객의 로밍 사업에 관한 인식 파악 후 해결 방안 수립
전문가와의 면접을 통한 대기업 및 로밍 전문서비스업체와는 다른 차별화 방법 수립
로밍 시장은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대형 이동통신사는 상대적으로 수익
성이 높은 기업 고객에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에 있으며, 기업 고객을 전문으로 하는 중소 업체들은 마케팅 및 기술력의 부족으
로 효과적으로 기업 고객을 공략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이다. 따라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으로
임대로밍을 제공한다면 성공적인 시장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기업 고객을 메인 타겟으로 하는 니치마켓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요소들이 필요한지를 조사해 보도록 하겠다.
조사문제
조사 방법
시장 조사 개요
휴대폰 로밍 시장 성공적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
Hufsroam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SK텔레콤 마케팅사례
  •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아울러 인터넷 PC통신 ‘Netsgo’와 SK텔레텍의 ‘SKY’시리즈,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

  • [사업계획서] 배낭 도보여행자들을 위한 신개념 네비게이션 제안
  • 휴대폰으로 이동할 것으로 전망하고, 휴대폰에 전자지도를 넣고 여기에 각종 위치정보를 담아 부가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노키아는 2006년 독일의 GPS 업체인 Gate5를 인수하고 미국의 트림블과 특허 사용 계약을 체결하는 등 이미 LBS 사업에 대한 준비를 해왔으며, 2007년 들어 LBS기반의 전용폰인 6110 네비게이터를 출시하는 등 LBS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모토롤라(Motorola), 소니 에릭슨(Sony Ericsson) 또한 LBS 시장 공략을 위한 준비에 나서고

  • [마케팅사례]SK텔레콤 마케팅사례
  •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아울러 인터넷 PC통신 ‘Netsgo’와 SK텔레텍의 ‘SKY’시리즈,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

  • sk텔레콤 마케팅 사례
  •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아울러 인터넷 PC통신 ‘Netsgo’와 SK텔레텍의 ‘SKY’시리즈,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

  •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아울러 인터넷 PC통신 ‘Netsgo’와 SK텔레텍의 ‘SKY’시리즈,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