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SK텔레콤 21C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8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두 및 개괄
SKT?
SKT 연혁
SKT 구조
SKT_Vision
SKT_Mission

외부환경 분석
기업 환경
정보기술 환경
현행 경쟁세력
현행 가치System
제품군별 정보비중
제품군별 ISVC

내부역량분석
현행가치사슬
SKT 기능별 구조
활동별 세부목표
활동별 문제점
본문내용
SKT – Vision2010
미래를 예측하는 앞선 서비스로 고객이 ok 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장 가치 있는 기업

기업환경분석(정부의역할)
정부의 정책 -정부는 IMF체제에 따른 강력한 기업구조조정을
추진하면서도 통신서비스를 필두로 한 IT분야에
대해서는 부양정책 실시

- 이러한 부양 정책을 기반으로 하여 동기식 부문
최초의 상용화, 최고의 기술력 확보 가능

IMT2000사업자선정
-2000.6.8 IMT2000 정책방안(초안) 발표
- 2000.7.12=IMT2000 사업자선정 정책 발표
사업자수:3개
선정방식:사업계획서 심사방식에 경매방식의 장점
가미
기술표준:복수표준을 채택해 업계 자율로 결정

정부의 정책 방향
동기식 육성 방안-CDMA 최고기술보유국 강점 활용
-중국을 표적시장화
-하향 평준화 지향의 위험
3강체제 추구
-불필요한 경쟁과 비용발생 방지
-단말기 보조금 금지, 중복투자 방지 등 규제중심의 정책

IMT-2000 이란
-유무선 통합 개념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이동통신서비스
-개인화된 신개념 3세대(3G) 서비스
- 전세계적 표준화 및 동일 주파수를 활용하여 세계적인 로밍(global roaming)이 되고 고품질의 음성, 인터넷, 영상 등 멀티미디어 통신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경영/사무/기획/신입)7. 자기소개서(경영/일반사무/신입)8. 자기소개서(경영/재무/세무회계/신입)9. 자기소개서(경영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SK텔레콤/텔레마케터/신입)▣ 직종별 자기소개서 작성샘플1. 자기소개서(건설/건축/토목/신입)2. 자기소개서(건설업/건축설계/신입)3. 자기소개서(건설업/영업/영업관리/경력)4. 자기소개서(건설직/건설기사/신입)5. 자기소개서(건축/건설현장/신입)6. 자기소개서(건축/건설현장/실내건축/경력)7. 자기소개서(건축/설계/감리/신입)8. 자기소개서(결혼정보회사/매칭플래너)9. 자기소개서(결혼정보회사/홍보/경력)10. 자기소개서(경영/사무/기획/신입)11.

  • [경영전략론] 한국통신프리텔 VS SK텔레콤
  • SK텔레콤 또는 한국통신프리텔이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모색해보자.; 우선적으로 이동통신의 가장 큰 경쟁력인 통화품질을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으로 편익을 증대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줘야된다. 또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가입자의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요금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해야된다. 마지막으로 21C는 단순 이동통신의 차원이 아닌 무선인터넷, 위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전략이 고객 서비스에서 비록 된다는 인식과 TV와 달리 양방향성을 주 특성으로 하는 인터넷의 등장으로 이러한 DB마케팅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 주목을 받게 되었다. 서비스 경영자에게 서비스 환경 내에 고객이 존재한다는 사실은 단순히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는 사실은 단순히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는 측면이 아닌 미래의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예측하는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으며, 서비스 환경 속에서 고객이 참여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전략(3)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체계 (4) 지속적인 혁신5. TFT - LCD (1) 삼성전자의 모니터 사업(2) TFT - LCD (3) TFT - LCD의 시장 점유율6. 기타 (1) 전자레인지(2) 모니터Ⅶ. 마케팅 전략 1. 그린 마케팅 (1) 녹색경영 방침(2) 삼성 네이션즈 대회(3) 스포츠 마케팅 광고2. 스포츠 마케팅 3. 리치 마케팅 Ⅷ. 전략적 제휴 Ⅸ. IR (Investor Relations) 1. IR활동의 목표2. 삼성전자의 IR활동 Ⅹ. 21c 삼성전자 1. 세계 메모리 선도기업으로서의 경영 전략 2. 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