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SK텔레콤 21C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8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두 및 개괄
SKT?
SKT 연혁
SKT 구조
SKT_Vision
SKT_Mission
외부환경 분석
기업 환경
정보기술 환경
현행 경쟁세력
현행 가치System
제품군별 정보비중
제품군별 ISVC
내부역량분석
현행가치사슬
SKT 기능별 구조
활동별 세부목표
활동별 문제점
- 본문내용
-
SKT – Vision2010
미래를 예측하는 앞선 서비스로 고객이 ok 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장 가치 있는 기업
기업환경분석(정부의역할)
정부의 정책 -정부는 IMF체제에 따른 강력한 기업구조조정을
추진하면서도 통신서비스를 필두로 한 IT분야에
대해서는 부양정책 실시
- 이러한 부양 정책을 기반으로 하여 동기식 부문
최초의 상용화, 최고의 기술력 확보 가능
IMT2000사업자선정
-2000.6.8 IMT2000 정책방안(초안) 발표
- 2000.7.12=IMT2000 사업자선정 정책 발표
사업자수:3개
선정방식:사업계획서 심사방식에 경매방식의 장점
가미
기술표준:복수표준을 채택해 업계 자율로 결정
정부의 정책 방향
동기식 육성 방안-CDMA 최고기술보유국 강점 활용
-중국을 표적시장화
-하향 평준화 지향의 위험
3강체제 추구
-불필요한 경쟁과 비용발생 방지
-단말기 보조금 금지, 중복투자 방지 등 규제중심의 정책
IMT-2000 이란
-유무선 통합 개념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이동통신서비스
-개인화된 신개념 3세대(3G) 서비스
- 전세계적 표준화 및 동일 주파수를 활용하여 세계적인 로밍(global roaming)이 되고 고품질의 음성, 인터넷, 영상 등 멀티미디어 통신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