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K텔레콤
빠르게 진행되는 국내•외 환경 변화와 나날이 치열해져 가는 통신 시장의 경쟁 속에서 SK텔레콤은 매출액 4조 2,849억원, 당기순이익 3,042억원이라는 성과를 거두어 내며 국내 정보통신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천만 고객을 확보하여 마켓 리더십을 강화하였고 젊은 층 고객 유치를 위한 'TTL’브랜드와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브랜드의 출시로 n세대의 디지털 문화가 주도할 21세기를 대비하고 있으며, 몽골의 이동전화 사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아울러 인터넷 PC통신 ‘Netsgo’와 SK텔레텍의 ‘SKY’시리즈,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0700’ 등 여러 사업분야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들을 이루어 내며 한국 제일의 이동 통신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년소녀 가장 돕기와 장애인을 위한 봉사활동, 소외 계층의 정보화 지원 등도 지속적으로 펼쳐 기업의 이윤을 적극적으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사회와 더불어 발전하고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K텔레콤은 2000년에도 SK 고유의 경영기법인 SKMS실천과 SUPEX추구를 비롯하여 구성원의 패기와 창의력, 그리고 고객의 격려와 믿음을 토대로 21세기에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는 도약대를 마련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PPT] SK텔레콤(SKT)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K텔레콤 향후전략제안
  • 1. SK텔레콤 (SKT) 기업소개(1) 기업소개(2) 핵심성공요인2. 이동통신 시장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SK텔레콤 (SKT) SWOT분석4. SK텔레콤 (SKT)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SK텔레콤 (SKT)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SK텔레콤 (SKT) 주요 기업전략(1) 내부마케팅 전략(2) 이미지 포지셔닝전략(3) 환경경영전략7. 향후 사업전략 도출CONTENTS1. SK텔레콤 (SKT) 기업소개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 창조정신새

  • SK텔레콤 가격전략마케팅사례발표
  • SK telecom 2.가격3.가격중요성4.가격영향요인5.결론6.자료출처결론A. 우수한 네트워크가 우선 과제B. LTE 고객뿐만아니라 2G/3G고객을 위한 서비스C. 핸드폰의 투명한 가격정책D. 전문상담서비스24Marketing Strategy1. SK telecom 2.가격3.가격중요성4.가격영향요인5.결론6.자료출처SK텔레콤홈페이지 (www.sktelecom.com)티월드 (http://www.tworld.co.kr/)방송통신위원회 유무선통계가입자현황 (http://www.kcc.go.kr/user.do)경쟁우위 마케팅전략 (박영사-한상만,하영원,장대

  • [마케팅사례]SK텔레콤 마케팅사례
  • 사례가 가장 적은 기업으로 기록된 SK텔레콤은 그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언제나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고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SK텔레콤, 고객이 OK할 때까지, 고객이 행복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SK텔레콤이 되기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의 학생들과 장애 청소년, 소년 소녀 가장, 서민층의 정보화를 위해 PC보급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계열사인 넷츠고의 이용요금을 받지 않는 등의 방

  • 마케팅 성공 사례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 사례가 가장 적은 기업으로 기록된 SK텔레콤은 그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언제나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고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SK텔레콤, 고객이 OK할 때까지, 고객이 행복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SK텔레콤이 되기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의 학생들과 장애 청소년, 소년 소녀 가장, 서민층의 정보화를 위해 PC보급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계열사인 넷츠고의 이용요금을 받지 않는 등의 방

  • sk텔레콤마케팅 대한 사례 연구 - 사업마케팅에 대한 사례
  • SK텔레콤에 대해서(사업 마케팅에 대한 사례 )과 목 명:관광서비스론담당 교수님:학 과:국제관광정보과학 번:이 름:제 출 일:2005.04.03▣목 차▣Ⅰ.서론‣SK텔레콤 ‣SK Telecom의 연혁3Ⅱ.본론‣SK텔레콤의 고객만족 경영‣ SK Telecom의 사업영역6‣무선서비스(M‐service) 사업‣IMT ‐ 2000‣해외사업‣스포츠 사업‣자회사8‣SK telecom의 SWOT분석9‣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의 변화12‣Product14‣Price17‣Promotion19Ⅲ.결론‣향후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