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디즈니 랜드 테마파크 정의 디즈니랜드 기업소개 도쿄 디즈니랜드 시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결 론
1) 효과적인 패스트패스 시스템 구축
대규모의 테마파크의 본질적인 단점!
많은 사람과 그로인한 이용시간 지연
2) 외국인 방문객 확충 방안 마련
디즈니랜드의 재 방문자의 비율이 높다!
그런데... 모두 내국인..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외국인
방문비율 향상노력!
3) 경쟁력있는 가격
유난히 비싼 도쿄의 디즈니랜드!
아무리 좋아도 비싸면 자주 가시겠습니까?
당신이라면.. YES? OR NO?
연 혁
1955년 : 만화영화제작자 월트 디즈니가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세운 대규모 오락시설에서 시작
1971년 : 플로리다주(州) 올랜도 디즈니랜드의 100배
가 넘는 넓은 부지에 월트 디즈니월드를 개설
1983년 : 일본의 지바현 우라야스시에 도쿄디즈니랜드 개장
1992년 : 프랑스의 마른느라발레에 디즈니랜드 개장
2001년 : 디즈니랜드 바로 옆에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를 개장
2005년 : 홍콩디즈니랜드 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