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디즈니 랜드 테마파크 정의 디즈니랜드 기업소개 도쿄 디즈니랜드 시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결 론
1) 효과적인 패스트패스 시스템 구축
대규모의 테마파크의 본질적인 단점!
많은 사람과 그로인한 이용시간 지연
2) 외국인 방문객 확충 방안 마련
디즈니랜드의 재 방문자의 비율이 높다!
그런데... 모두 내국인..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외국인
방문비율 향상노력!
3) 경쟁력있는 가격
유난히 비싼 도쿄의 디즈니랜드!
아무리 좋아도 비싸면 자주 가시겠습니까?
당신이라면.. YES? OR NO?
연 혁
1955년 : 만화영화제작자 월트 디즈니가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세운 대규모 오락시설에서 시작
1971년 : 플로리다주(州) 올랜도 디즈니랜드의 100배
가 넘는 넓은 부지에 월트 디즈니월드를 개설
1983년 : 일본의 지바현 우라야스시에 도쿄디즈니랜드 개장
1992년 : 프랑스의 마른느라발레에 디즈니랜드 개장
2001년 : 디즈니랜드 바로 옆에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를 개장
2005년 : 홍콩디즈니랜드 개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도쿄디즈니랜드 성공전략
  • 테마파크의 모습을 갖추기 시작했다.(테마파크의 기능 및 역할)- 테마는 문화적, 역사적, 교육적, 그리고 환상적인 요소 등을 포함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창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비일상적인 경험을 체험케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테마의 표현수단(건축물, 각종 어트랙션, 상업시설, 테마음악)들을 복합적으로 적용하여 고객의 향수와 상상력을 자극하고 최종적으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한다.3. 1955년 만화영화제작자 월트 디

  • [국제마케팅] 유로디즈니랜드의 전략적 분석
  • 1. 디즈니사의 전반적인 소개1955년 만화영화제작자 월트 디즈니가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세운 대 규모 오락시설이다. 개장 이후에도 여러 차례 부지와 시설을 확충하여 개장 당시 730.5㎢(테마파크 넓이는 300㎢)였던 총 면적이 1999년말 현재 약 920㎢에 이르게 되었다. 미국의 월트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中개장 이후 총 입장자 수는 2억 명을 넘어섰으며 연간 입장자가 1,000만 명을 넘고 그 중 70%가 어른이다. 바깥 둘레를 산타페 철도가 돌고, 유원지 안에

  •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사례 - 도쿄디즈니의 성공, 유로디즈니의 실패 사례연구와 서울디즈니의 개발방안 연구
  • 도쿄디즈니랜드와 유로디즈니랜드의 비교1) 자금조달2) 경영방식3) 성공/실패요인 비교3-4. 한국 디즈니랜드(KDL)1) 한국디즈니랜드 개장 계획2) 한국디즈니랜드 성공 가능성3) 한국디즈니랜드 개발을 위한 고려사항과 개발방향1. 주제 선정이유월트 디즈니사는 애니메이션 산업에서도 이미 성공한 바, 테마파크 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는 더욱 더 세계적인 기업으로 위상을 떨치고 있다. 미국의 디즈니랜드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가보고 싶은 놀이

  • [관광자원론] 테마파크에 대하여...
  • 테마파크의 특성 1) 기존의 공원들과 다른테마파크의 특성 2) 테마파크의 일반적특성 3) 테마파크의 사업적특성 4. 테마파크의 구성요소 5. 테마파크의 분류 1) 공간적분류 2) 형태별분류 3) 주제별분류 6. 국내․외 테마파크 현황 1) 우리나라의 테마파크 현황2) 주제공원 개발사례 7. 우리나라 테마파크의 문제점과 극복방안 8. 테마파크에 대한 향후 전망 및 개발방향 Ⅲ. 결 론▣ 참고문헌 Ⅰ.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민속촌, 서울랜드, 롯

  • [마케팅전략] 에버랜드의 분석
  • 랜드 리조트1) 테마 파크 산업의 환경분석2) 기업 소개(1) 사명(2) 목표 및 로고3) 기업 성장 전략(1) 집중적 전략① 시장 침투 전략 ② 제품 개발 전략③ 시장 개발 전략(2) 다각화 전략① 관련 다각화② 비관련 다각화3.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7 P 분석4) 경쟁사분석 (디즈니 랜드)5) 성공 요인 4. 마케팅 전략1) 전략2) 보완점 및 향후과제5. 결론6. 참고 문헌1. 관광 레저 마케팅1) 역사 및 정의① 역사제품 지향적 마케팅 ⇒ 판매 지향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