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교보문고와 퍼미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터넷 교보문고와 퍼미션 마케팅]

본문내용
[인터넷 교보문고와 퍼미션 마케팅]

1. 커미트먼트 관리(commitment management)
- 커미트먼트 관리란 고객들이 컨텐트웨어를 얻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대가이다. 크게 가격관리와 고객이 기업과의 정보 공유를 허락하는 것을 의미하는 퍼미션관리로 나뉜다.

2. 퍼미션 마케팅(permission marketing)
- 퍼미션 마케팅이란 기존의 마케팅이 갖는 '끼어들기(interruption)'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즉, 소비자 분석을 통해 각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알아내고 이를 선별하여 제공함으로써 디지털시대의 고객에 대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3. 인터넷 교보문고(www.kyobobook.co.kr)
- 인터넷 교보문고는 국내 최대 오프라인 서점 업체 중에 하나인 교보문고가 운영하는 온라인 서점이다. 인터넷 교보문고는 역시 대형 오프라인 서점 반디앤루니스에서 운영하는 반디북(www.bandibook.com)이나 영풍문고(www.ypbooks.co.kr), yes24(www.yes24.com), 북스리브로(www.libro.co.kr) 등과 함께 국내 최대의 서점 사이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저비용 마케팅 성공법
  • 퍼미션 마케팅을 사용하였다. - 사용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이메일을 받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이메일 정보인 Opt-in 이메일로 관심을 보인 독자들에게 도서정보를 발송하여 클릭률이 높였다. Jupito Communications의 발표에 의하면 배너광고의 클릭률이 갈수록 저하되어 0.5% 정도에 그치는 반면, Opt-in 메일은 5~15%에 이른다. ⇒ 국내에서 이메일을 통해 가장 높은 효과를 보고 있음. ⇒ 이메일 마케팅 구축을 통해 신규회원가입률이 70%이상, 인터넷 매출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과거, 현재의 전자상거래 수익모델과 향후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수익모델
  • 인터넷 접속, E-mail, 홈페이지, 채팅, 게시판, 게임. 쇼핑 등을 종합적으로 서비스함으로써 네티즌을 자신의 사이트에 유치하려는 전략이다. 그러나 최근 포털 서비스는 첫 관문에 만족하지 않고 영원히 네티즌을 잡아 두기 위해 애쓰고 있어 허브 라는 말을 쓰기도 한다. 가상 공간에서 커뮤니티를 형성시켜 더 많은 등록 사용자와 홈페이지 사용량을 확보할 경우 광고수입과 사용자 정보를 활용한 마케팅 수입은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라고 한다. 이 때문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마케팅 중에서도 가장 밀접하게 반응하고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문화 마케팅을 시행 하고 있는 기업들의 마케팅을 분석 하고자 한다.3. 연구 방법 본 연구 방법은 현재 대학생 소비자들이 가장 대표적으로 문화 소비를 하고 있는 유형을 알아보고 해당 기업들의 문화 마케팅에 관련된 문헌과 연구 결과를 인터넷 및 도서관 자료 등 의 2차자료를 이용하고 전북대학교 남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서베이 조사와 각 사례를 선호

  • 아이리버 브랜드의 과거, 현재, 미래
  • 마케팅과 각종 이벤트를 통하여 광고전략을 펼치고 있다.유통전략 아이리버 블랭크의 유통전략으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양 쪽 채널을 통해 대리점을 공식 허용해준 판매점 인증제를 도입함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아이리버존이라는 아이리버 브랜드만의 고객이 모일 수 있는 공간에서 아이리버 블랭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가격전략 아이리버 블랭크는 아이리버만의 뛰어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다른 전자기기

  • [A+]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중간+기말 요약 및 정리
  • 교보문고,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 – 대우, 입는 사람이 좋아야 한다. 보는 사람도 좋아야 한다. - 헌트9.유머와 위트 : 세계 ahems 소비자가 좋아하는 카피 패턴, 너무 가벼운 웃음만 아니면 좋은 카피라이팅 스밀ex) 속마음은 속옷으로 정하세요 – 레노미 언데웨어, 파이모니어 스피커를 쓰고 계신 분들 제발 차창 좀 올리세여~숏다리 롱다리 어떤 체형에도 어울리는 선물 – 재임스딘, 파이오니어 스피커를 쓰고 계신 분들, 제발 차 창좀 올리세요.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