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교보문고와 퍼미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터넷 교보문고와 퍼미션 마케팅]
- 본문내용
-
[인터넷 교보문고와 퍼미션 마케팅]
1. 커미트먼트 관리(commitment management)
- 커미트먼트 관리란 고객들이 컨텐트웨어를 얻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대가이다. 크게 가격관리와 고객이 기업과의 정보 공유를 허락하는 것을 의미하는 퍼미션관리로 나뉜다.
2. 퍼미션 마케팅(permission marketing)
- 퍼미션 마케팅이란 기존의 마케팅이 갖는 '끼어들기(interruption)'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즉, 소비자 분석을 통해 각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알아내고 이를 선별하여 제공함으로써 디지털시대의 고객에 대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3. 인터넷 교보문고(www.kyobobook.co.kr)
- 인터넷 교보문고는 국내 최대 오프라인 서점 업체 중에 하나인 교보문고가 운영하는 온라인 서점이다. 인터넷 교보문고는 역시 대형 오프라인 서점 반디앤루니스에서 운영하는 반디북(www.bandibook.com)이나 영풍문고(www.ypbooks.co.kr), yes24(www.yes24.com), 북스리브로(www.libro.co.kr) 등과 함께 국내 최대의 서점 사이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