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커미트먼트-교보문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인터넷 마케팅에 있어서의 커미트먼트 개념은 종래의 마케팅에 있어서 Price 개념과 유사하면서도 더욱 넓어진 영역을 포함하는 개념이다. 커미트먼트는 콘텐츠웨어를 구매하거나 향유하기 위해 소비자가 기업에게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소비가가 기업에게 지불하는 것인 커미트먼트를 공급자인 기업 입장에서 재해석 해보자면 이것은 가격과 퍼미션이란 개념으로 나누어질 수 있다. 가격은 종래의 마케팅에 있어서 Price와 같은 개념이며 퍼미션은 가격이란 개념이 포함하고 있는 화폐적 지불에 상응하는 교환가치를 지닌 정보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이런 개념적 정의는 다소 복잡하다. 이해의 편의를 돕기 위한 실례를 사용하자면 가격에는 돈, 퍼미션에는 고객의 신상 정보라는 커미트먼트가 대응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