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 마케팅 성공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저비용 마케팅의 필요성
2. 저비용 마케팅의 기법소개
Ⅰ. 티저마케팅
Ⅱ. 제휴마케팅
Ⅲ. 이메일마케팅
Ⅳ. 체험마케팅
Ⅴ. SP(Sales Promotion)
Ⅵ. 미니홈피마케팅
Ⅶ. 버즈마케팅
Ⅷ. 천원마케팅

본문내용
교보문고

OPT-IN 마케팅 :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내용들을 받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이메일 정보를 보내게 함.

퍼미션마케팅 : 신간도서안내, 행사안내 등의 소식지를 받으시
겠습니까? 등의 회원의 동의를 얻은 후에 정보를 발송.
국내에서 이메일을 통해 가장 높은 효과를 보고 있음.
이메일 마케팅 구축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률이 70%이상, 인터넷
매출액이 100% 증가.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을 하게 함으로써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기법

ㅇ 기존 마케팅과는 달리 소비되는 분위기와 이미지가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체험을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춘 마케팅이다.

ㅇ 고객은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을 나열하는 마케팅보다는 잊지 못할 체험이나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기대한다.

ㅇ “대면접촉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 제품생산 현장으로 고객을 초청하여 직접 보고, 느끼고,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하여 구체적인 소비자의 반응을 읽을 수 있다

ㅇ 체험마케팅은 단순히 제품 또는 서비스보다는 경험에 초점을 맞추어 훨씬 더 많은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인적인 Net Work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상품정보를 전달하는 마케팅기법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해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광고효를 노린다.
꿀벌이 윙윙거리는(buzz)것처럼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마케팅으로 삼는 것으로 입소문마케팅 또는
구전마케팅(word of mouth)이라고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과 경영 성공 사례] 저비용 항공사의 현황, 사례, 이스타젯의 마케팅 성공 사례 및 경영 성공 사례
  •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 항공사”SPEERO기업과 경영의 이해CONTENTSⅠ. 선정배경Ⅱ. 저비용 항공사(Low Cost Carrier)Ⅲ. EASTAR JET 항공사REVIEWThink About배경 FLOWLCC 현황해외 사례국내 사례Basic Study현황마케팅 사례비용절감 노력“Why, EASTAR JET!?”Ⅰ. 선정 배경SPEEROREVIEWThink about배경 FLOW 1. REVIEWPRESTIGE MARKETINGMass CustomizationVIP, VVIP파레토 법칙과시적, 희소성, 사치성, 감성적, 품질 추구헤도니스트, 퍼펙셔니스트, 스놉, 밴드웨건, 베블

  • 소셜미디어(SNS)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사례 분석
  • 소셜미디어(SNS)를 이용한 기업의마케팅 전략과 사례 분석매스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의 특성 비교세계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업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이메일 사용 추이실시간 정보의 가치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마케팅전략의 장점① 고객과의 소통 극대화를 통한 이미지 제고②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수단③ 미래 지향적이며 향후 발전 가능성이 至大단 점사례분석- JCPenney 친구와 절교하면 무료 햄버거를 드립니다“-버거

  • [금융론] vanguard그룹
  •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하는 - Vanguard Group- 목 차 -Ⅰ. 서론Ⅱ. 회사소개1. 회사 개요1) Vanguard Group 창시자 소개2. 연혁 3. 최근현황 Ⅲ. 경영분석1. 존 보글의 신념과 투자원칙 2. 마케팅 전략 (1)저비용 전략(2)고객서비스3. 국내 기업의 벤치마킹 Ⅳ. 결론Ⅰ. 서론최근 미국의 거대 금융시장이 파산을 일으키는 등 미국의 경제에 ‘경고등’이 켜졌다. 여러 금융전문가들은 미국의 위기가 전 세계의 금융공황을 일으킬 것이라고 우려한다. 이에

  • [소량생산][생산][소량생산 의의][소량생산 FA][소량생산 DB마케팅][소량생산 FMS]소량생산의 의의, 소량생산의 FA(공장자동화), 소량생산의 DB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 소량생산의 FMS(유연생산시스템)
  • 소량생산의 의의, 소량생산의 FA(공장자동화), 소량생산의 DB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 소량생산의 FMS(유연생산시스템) 분석Ⅰ. 서론Ⅱ. 소량생산의 의의Ⅲ. 소량생산의 FA(공장자동화)Ⅳ. 소량생산의 DB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1. 저비용 고매출로 이어지는 DB마케팅2. DB마케팅은 소비자의 즉각적인 대응 시스템이 필요Ⅴ. 소량생산의 FMS(유연생산시스템)Ⅵ. 결론참고문헌Ⅰ. 서론버젤(Buzzel)은 완전 표준화된 마케팅 전략과 완전 적응화된

  • [국제경영] 월마트 vs 이마트 비교분석
  • 마케팅 전략(1) 매일 저가 판매(Everyday Low Price) 전략 추구(2) PB 전략(3) 해외 소싱 능력(4) 기타6 Wal-Mart 경영정보시스템과 하이테크 전략(1) 경쟁사와의 차별화 시스템(2) 저비용 경영의 물류시스템 개선 (3) 하이테크 운용 효율화 Ⅱ이마트1 촉진 (1)중국 소비자 특성을 파악할 수 있는 시장 세분화 변수를 선별(2) 명확한 포지셔닝 전략을 바탕으로 일관된 세부 전술을 수행(3) 제품별, 타겟별로 광고 매체를 차별화 2유통(1) 중국화 브랜드 네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