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경영의 성공 사례 ZARA를 통해 본 기업 경영의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결론
소비자의 Needs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의 생산
빠른 제품의 출시 주기
합리적인 가격대
넓은 매장 자유로운 분위기
과잉 생산을 줄이며 생산 지출의 최소화
광고에 투자하지 않고 감각적인 매장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정보의 축적
온라인 시장의 발달과 더불어 온라인유통에도 진출하고 있는 모습
소비자의 Needs와 시장 분석
제품관리 믹스
3-1
단독매장이지만 타겟 소비자인 20-30대가 원하는 귀여운 스타일에서 정장에 이르는 다양한 스타일의 최신유행을 제안하고 의류 매장이 보여줄 수 있는 상품군의 최대치를 보여준다. 1주마다 2번씩 신상품을 들어오고, 한달 전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다른 제품들이 진열된다.
가격관리 믹스
3-2
유명한 브랜드의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ZARA가 성공적으로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던 전략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 스타일 제품을 중저가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최신 트랜드 다품종 소량 생산
중저가의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