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경영의 성공 사례 ZARA를 통해 본 기업 경영의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결론
소비자의 Needs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의 생산
빠른 제품의 출시 주기
합리적인 가격대
넓은 매장 자유로운 분위기
과잉 생산을 줄이며 생산 지출의 최소화
광고에 투자하지 않고 감각적인 매장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정보의 축적
온라인 시장의 발달과 더불어 온라인유통에도 진출하고 있는 모습
소비자의 Needs와 시장 분석
제품관리 믹스
3-1
단독매장이지만 타겟 소비자인 20-30대가 원하는 귀여운 스타일에서 정장에 이르는 다양한 스타일의 최신유행을 제안하고 의류 매장이 보여줄 수 있는 상품군의 최대치를 보여준다. 1주마다 2번씩 신상품을 들어오고, 한달 전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다른 제품들이 진열된다.
가격관리 믹스
3-2
유명한 브랜드의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ZARA가 성공적으로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던 전략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 스타일 제품을 중저가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최신 트랜드 다품종 소량 생산
중저가의 가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ZARA Vision and MissionZARANOVATION”: 자라의 Mission statement 이자 Vision statement 인 “zaranovation”은 자라가 생산과 판매 그리고 고객을 대함에 있어서 어떤 정도의 혁신을 가지고 활동을 하는지 잘 보여준다. 자라의 경영 철학인 ‘혁신성’을 나타내는 이 mission statement는, 자라의 회사 분석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자라 재무분석기본정보회사명: (주)자라리테일코리아대표자명: 이반바베라뜨라스사업내용: 의류 유툥기업형태: 외국법인, 법인사

  • [마케팅] 한국 시장에서의 베네통 마케팅전략
  • 성공적인 진출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한 논의에 기초한다. 현재 한국 시장에 진출해 있는 베네통의 문제점은 무엇이고, 글로벌한 관점에서, 혹은 한국 시장에서의 관점에서 어떠한 대응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대책 및 전망 또한 알아보고자 한다.본론Ⅰ. 베네통 소개About 베네통베네통 그룹은 1965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의류 업체로, 현재 12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의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인정하는 가운데 옷을 통해 함

  • H&M 마케팅 성공사례
  • 기업으로서 주 경쟁자로는 SPA 브랜드인 자라(ZARA), 유니클로, GAP 등이 있다. 이러한 경쟁상황에서 H&M은 콜라보레이션을 주 전략으로 내세운다. 콜라보레이션이란 협력하는 것이라는 의미로 유명디자이너, 유명인사와의 협력을 의미한다. 고가의 유명디자이너의 옷을 디자이너와의 협력을 통해 저가에 판매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큰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2주 이내 짧은 신제품 개발기간으로 빠르게 신제품을 출시하여 트렌디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 Zara의 물류관리 물류관리론
  • 통해 매출을 극대화 시켰다. 직원들이 이렇게 자료 수집에 적극적인 배경에는 매장의 매출과 직결되어 있는 인센티브 제도의 영향이 크다. LG Business Insight (08.11.19) 위클리포커스 : 의류사업의 타임 투 마켓 성공 사례전 세계의 Zara의 매니저들은 매장을 찾은 고객들의 취향을 분석해서 그때그때 새로운 아이디어를 스페인 라 꼬루냐에 있는 본사로 전송하고, 200명이 넘는 디자이너들이 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스펙을 만든다. 그리고 그 디자인은

  • [국제경영](주)정호코리아 해외진출전략
  • 통해 정호코리아는 안정적인 생산망을 확보함으로써 회사 발전에 확실한 원천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정호코리아에서는 다시 중국 칭다오에 2001년 공장을 설립하고 정호차이나를 설립함으로써 더욱 더 많은 제품을 값싸게 생산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였다.이러한 정호코리아의 국제 경영 전략은 중소기업의 자기 생존 전략에 따른 것이다. 정호코리아는 해외 진출을 시도할 당시 뚜렷한 기술력이나 자금력을 확보하지 못한 상태였다. 하지만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