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머천다이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ank you!!!
*
운동역학의 역사는 부분적으로 Kinesiology의 역사이다 19세기 후반 이 단어가 처음으로 사용되었고, 20세기에 알려진 반면에 Biomechanics라는 단어는
1960년대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Kinesiology라는 단어의 근간은 움직임 학문이라는 정의를 가지고 있었으나, 최근에는 인간의 움직임에 관한 학문으로
정의되고 있다. 특히, 이 학문은 역학을 포함한 응용 해부학과 생리학 등이 내용의 골자였다
1967년도에 최초의 운동역학 세미나가 스위스의 쮜리히에서 열리게 되었고, 대부분의 연구가 인간 운동에 관한 역학을 다루었음. 이 세미나의 성공적 개최로
2년마다 개최되어 오고 있고 특히, 1968년도에 the Journal of Biomechanics가 처음으로 발간됨
1973년도에 ISB가 형성되었고, 77년도에는 ASB가 만들어졌다. 1985년도에는 International Journal of Sports Biomechanics가 창간되었고, 이것은 1992년에
the Journal of Applied Biomechanics로 이름이 변경되었다.
외국의 머천다이징 사례
?
머천다이징
상품의 개발
삶의 일부분으로써 스포츠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매개체
‘스포츠’를 삶의 일부분으로 인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의 구조변화, 사례,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과 국내기업,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과 월드컵상품성 분석
  • 스포츠마케팅믹스”라고 한다. 기본적 마케팅믹스 요소들은 스포츠제품, 가격, 촉진 그리고 유통이다. 마케팅 믹스 요소의 조합이 조정․통합되어졌을 때 이것을 마케팅 프로그램(marketing program)이라 한다. 마케팅 믹스 혹은 프로그램 요소들은 스포츠마케팅관리자가 각 요소들을 통제할 있기 때문에 통제변수들이다. 기본적 스포츠마케팅 활동들 중에 하나가 재화과 서비스전략을 개발하는 것이다. 제품전략을 계획에 있어서, 라이센싱, 머천다이징,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발달, 형태, 현황과 전망 및 효과 극대화 방안 분석
  • 스포츠 마케팅의 발달, 형태, 현황과 전망 및 효과 극대화 방안 분석Ⅰ. 서론Ⅱ. 스포츠 마케팅의 시작Ⅲ. 스포츠의 마케팅의 발달과정1. Albert G. Spalding(1850~1915)2. William Veeck Jr.(1914~1986)3. Gary L. Davidson(1934~ )Ⅳ. 스포츠 마케팅의 형태1. 스포츠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s)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프로모션(Promotion)4) 장소(Place)2.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Sports)1) 스폰서십(sponsorship)2) 라이센싱(licensing)3) 머천다이징(merchandising)4) 인도스

  • [마케팅] e-스포츠의 산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IMC) 122. 세계전략 14가. e-스포츠 국제기구 창설 14나. WCG를 통한 글로벌 화 14(1) 파트너 및 공급업체 후원 전략(2) 라이센싱과 머천다이징 전략(3) TV 및 웹 캐스팅 중

  • 프로야구 마케팅 레포트
  • 머천다이징 사업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및 운영을 통해 부대사업 수익을 극대화하고, 시즌 종료까지의 프로야구 경기에 대한 흥미를 부각시킴은 물론 기존의 방송매체 관계에 있어서 능동적․주도적인 관계로서의 전환을 통해 방송중계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아울러 시즌 종반까지 프로야구 경기에 대한 지속적인 상품가치를 부여하여 프로스포츠를 매개로 기업 소기의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일반

  • [스포츠경영학] 직업조사 -스포츠 마케팅회사 및 광고회사
  • 스포츠 마케팅 회사스포츠 중계의 중요성스포츠 팬의 관람 욕구 충족팬 확보를 통한 해당 스포츠의 인기 상승광고 수익2) 스포츠 중계스포츠 마케팅 회사중계 관련 업무를 하기 위해서?스포츠 방송사 KBS sports, SBS sports, MBC ESPN 방송사 공채중계권 협상 회사IB 스포츠 스포츠와 방송에 관한 지식 방송경력 인정 영어 필수 스포츠 마케팅 회사일반 스포츠 마케팅IB스포츠, ILS 코퍼레이션, 스포티즌- 스폰서쉽, 라이센싱, 머천다이징 스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