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학] 직업조사 -스포츠 마케팅회사 및 광고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 스포츠 마케팅회사 및 광고회사

 마케팅 회사
· 스포츠 에이전트 업무
· 스포츠 중계권 업무
· 스포츠 마케팅 업무

 광고 회사

3. 결론 및 토의


본문내용
스포츠 마케팅 회사
• 스포츠 에이전트
• 방송 중계권
• 스포츠 마케팅

광고 회사
• 스포츠 관련 광고 회사
스포츠 에이전트가 되려면 ?

FIFA 공식 에이전트 ( 개인 에이전트 )
FIFA Agent 시험 (매년 3월, 9월)

국내 에이전트 회사

공개 채용 없음

인맥, 인턴과정 필수


중계 관련 업무를 하기 위해서?

스포츠 방송사 KBS sports, SBS sports, MBC ESPN ·방송사 공채
중계권 협상 회사
IB 스포츠
· 스포츠와 방송에 관한 지식
· 방송경력 인정
· 영어 필수
일반 스포츠 마케팅
IB스포츠, ILS 코퍼레이션, 스포티즌
- 스폰서쉽, 라이센싱, 머천다이징
스포츠 이벤트 진행, 국제대회 유치

골프관련 마케팅
FIRSONS, 스포폴렌
- 대회 개최 및 운영, 해외 선수 섭외, 방송권 및 스폰서쉽 판매,
광고 및 홍보, 선수 관리
참고문헌
- 김용만, 박세혁, 전호문, 「스포츠마케팅」, 제4판, 2009, 학현사
- 한이석, 「스포츠 광고론」, 초판, 2006, 홍경
- IB스포츠, http://www.ibsports.com
- 디어삼성, http://www.dearsamsung.co.kr
스포플랜, http://www.spoplan.com
ILS코퍼레이션, http://www.ilscorporation.co.kr/
- 스포티즌, http://www.sportizen.co.kr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http://www.kobaco.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자료) 이랜드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
  • 및 마케팅 전략, 구매전략, 판매전략, 4P, SWOT, STP 전략 조사분석 )목 차Ⅰ. 서 론Ⅱ. 본 론1. (주)이랜드의 성장2. 기업활동에서 본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1)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2) 국내외 시장 개척3)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4) 환경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5) 유능한 마케팅 인재의 육성3. 4P 관점에서 본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사례1) PRODUCT(상품전략)2) PRICE(가격전략)3) PROMOTION(광고 촉진전략)4) PLACE(유통전략)Ⅲ. 결 론Ⅰ.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3) 기획,마케팅(IT)경력자 기 소 개 서★ 지원동기 및 포부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벤처기업이 대부분인 IT분야에서 일을 하면서 영세성 때문에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제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직장 생활은 언제나 즐거웠고 제가 가진 잠재력의 발전 가능성을 일깨워 주기도 했습니다. 수준급의 어학 실력과 대학 시절의 경영학 공부, 다양한 분야의 직장 생활

  • [경영학] 나이키의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 마케팅 철학을 가지고 개별 매체를 초월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나이키가 관심을 기울이는 분야는 디지털 기술이 아니라 디지털 기술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경험”이라고 한다. 본문에서는 나이키의 유래, 발전, 회사구조, 4P 전략, 광고전략, 아웃소싱전략, 나이키 Vs 아디다스,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1. 나이키의 유래나이키는 스포츠 마케팅에 있어 가장 많은 케이스로 등장

  • [국제경영] 글로벌 기업 성공사례 분석-스포츠용품 전문 기업 나이키
  • 글로벌 기업 성공사례 분석‘세계 최대의 스포츠용품 전문 기업 나이키’- 목 차 -1. 나이키 회사소개2. 나이키의 발전과정3. 나이키의 주요성공 원인4.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5. 나이키의 광고전략6. 나이키 Vs 아디다스7. 나이키의 글로벌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브랜드 네임의 어원나이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Nike)의 영어식 발음이다니케는 옛날부터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 옆에 앉으며 승리를 가져다주는 상징으로 사용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및 설문조사1. 왜 나이키(nike)인가?나이키는 세계 젊은이들이 하나의 구호 아래 뭉치게 한 상표이다. ‘Just Do It’라는 문구와 날렵한 부메랑이 날아가는 듯한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인 나이키 로고. 이런 나이키의 로고와 광고 문구는 단순한 스포츠용품 비즈니스를 넘어섰다. 나이키는 마케팅 노력으로 사람들에게 나이키는 대중 앞에 드러날 기회라면 어느 것 하나도 놓치지 않았다. 즉 나이키는 우리들 곁에 있다 어디에나 있다.라는 인식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