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웰바스 HISAVER 기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차
Ⅰ. 업체 및 회사소개
(1) 선정 업체------------------------------------------------ 1
(2) 기업정보 및 회사연혁 --------------------------------------- 1-2
Ⅱ. 제품소개
(1) 하이세이버의 특징 및 효과 ---------------------------------- 2-4
(2) 하이세이버의 적용분야 ----------------------=--------------- 4
(3) 해외시장성 ----------------------------------------------- 4
Ⅲ. 국내경쟁사 기업분석
1 경쟁사 분석 ------------------------------------------------- 5
Ⅳ. HS CODE 및 관세 및 관세율 ---------------------------------- 5
Ⅴ. 중국 국가 개요 ----------------------------------------------- 6
(1) 일반사항 및 경제지표 ---------------------------------------- 7
(2) 경제지표 ------------------------------------------------- 6-7
(3) 중국과 한국 간 교역품 --------------------------------------- 7
(4) 투자교류 -------------------------------------------------- 7
(5) 중국의 절전기 수입현황 -------------------------------------- 8
(6) 중국경제 및 시장동향분석 ------------------------------------ 9
(7) 중국정부규제와 제도적 진입장벽 ------------------------------- 9
(8) CCC 마크 -------------------------------------------------9-10
(9) 절전기 관련 법률, 규정, 정책 --------------------------------- 10
Ⅵ.산업구조분석
(1) 중국내 경쟁기업의 전략 / 자사제품의 제품차별화 ----------------10-11
(2) 제품차별화 ------------------------------------------------ 11
(3) 비용구조 -------------------------------------------------- 12
(4) 대체제와의 경쟁 (중국 전력 수급 동향) ------------------------- 12-13
(5) 구매자 교섭력 (유통채널) ------------------------------------ 13
(6) 공급자 교섭력 --------------------------------------------- 14
Ⅶ. STP 전략
(1) 시장 세분화 -----------------------------------------------14-16
(2) 표적 시장 ------------------------------------------------- 16
(3) 포지셔닝 맵 ----------------------------------------------- 18
Ⅷ. 4P전략
(1) 제품전략 --------------------------------------------------17-20
(2) 가격전략 -------------------------------------------------- 20
(3) 유통전략 --------------------------------------------------20-21
(4) 판매촉진전략 ----------------------------------------------21-22
Ⅰ. 업체 및 회사소개
1. 선정 업체
웰바스 (HISAVER) <홈페이지: http://www.youhan.co.kr/>
2. 기업정보
회사명: 웰바스
벤처확인유형: 0
Wellbas Limited
상장여부: 비상장
대표자명: 이근진
자본금: 3,000,000,000원
사업자등록번호:134-81-01878
업종구분: 기타분야
설립일자:1975년05월01일
매출액: 2,083,000,000
홈페이지: http://www.youhan.co.kr
직원수: 40명
연락처: 031-492-3771
제품규격: 15A, 250V, 1.5M
지적재산권보유현화:
국내특허 5건, 국제특허 5건
제품재질: 난연성 ABS
가격: 53000원
주요상훈사항:
국무총리상,에너지위너상,
NEPDLSWMD(신기술 마크)
포장형태: 내부(블리스터)
외부(박스포장)
3. 회사연혁
1975년 4월 5일 회사설립
1978년 10월 4일 법인전환
1990년 9월11일 AS 기술연구소인정 취득(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001년 11월26일 NO-BIZ 기업지정(중소기업청)
2004년 9월24일 에너지 절감 제품 대기전력의 인공지능 자동 절전기 개발성공
(산업자원부 산업기술표준원 신기술 제품(NEP) 인증)
2004년 12월 9일 국제우수 전기제품대전 국무총리상 수상
2005년 1월14일 2005년 대한민국 기술혁신대상(대상)수상,
10대우수특허제품대상(최우수상)수상
2005년 2월21일 미국 HPBA 박람회 GAS BARBECUES 부분 VESTA상 수상
2005년 5월 5일 회사설립30주년 기해 기술혁신기업 주식회사 웰바스로
사명변경하여 신기술에 대한 “가치경영”을 모토로 제2창업결의
2005년 12월30일 자본금30억으로 증가
2006년 4월 5일 Wellbas FDA (미국식품 의약품 안전청)에서 세계 최초로
냉각수자동반복순환시스템 인증 획득
2006년 7월 1일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제품안전 자율이행 선정 및
중소기업청A/S콜센터운영
2006년 8월30일 특허청 우수발명품 우선구매선정(특허청)
2006년 10월12일 Wellbas CSA (캐나다표준협회)에서 세계 최초로 냉각수자동 반복순환시스템(Water Cooled Barbecue system) 인증 획득
2006년 12월10일 Wellbas Hisaver 2006국제 발명전 "특별상"(러시아 특허청상)
¡ 금상(한국발명진흥회)
2007년 4월20일 Hi-saver 2007 제네바 국제 발명 전시회 "특별상"
(헝가리특허청상) 금상(스위스 발명협회)
2007년 8월 1일 Wellbas 2007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경기도)
Ⅱ. 제품소개
하이세이버 기술의 5대 효과
- 대기전력 제로 (0.1W~0.2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코오롱,인재상,복리후생
  • 웰케어(주), 스위트밀(주), KeP(주) 등이 있다. 개요와 비전 1954년 나일론 섬유 사업을 시작하며 의생활 혁명을 이끌어낸 코오롱은 독특한 기업문화를 토대로 보다 나은 미래를 제공하고자 정밀화학, 건설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한국 경제의 고속 성장과 발전을 선도하는 역할을 해 왔다.Life style innovator인간 생활의 풍요와 인류 문명의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는 경영 철학에 걸맞게 새롭게 세운 코오롱의 새로운 비전이다. 보다 삶을 풍요롭게 하는

  • 맥도날드마케팅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맥도날드 ‘맥모닝’」-목차-선정동기기업 및 제품소개상황분석-아침시장분석-3C-SWOT-산업구조분석STP4P(New)-제품,가격-유통-촉진결론참고문헌선정동기사회구조가 변하면서 아침식사를 거르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현상과 반대로 사회 전반적으로는 웰 빙 열풍이 불면서 아침식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아침이 중요한데도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이유를 조사해보니 아침잠을 더 자기 위해서(46.2%)가 1

  • [기업윤리, 윤리경영]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 경제적 측면은 물론 사회, 정치적 측면에서 그들이 미치는 영향력이 크게 증대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법률기준조차 위반하는 등 이에 걸맞는 책임 있는 행동을 해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우리는 이미 수업시간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배웠으나 최근 현대차의 천억원대 비자금 조성과 부채탕감 비리, 편법 경영권 승계 등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못한 사건이 발생함을 계기로 토론과 더 많은 사례조사를 통해 다시 한번 기업의 사회

  • [인사관리] CJ그룹의 인적자원관리
  • 경영전략 실행에 필요한 조직역량의 도출에서부터 시작하여, 전분분야별 워크샵을 통한 우수성과자의 역량도출, 선진기업의 역량체계 벤치마킹, 전 임직원 설문조사와 사내/외 전문인력들의 검증을 통해 개발되었다.6) 프로세스(1) 목표 설정 및 자기계발계획 수립(Planning)◆ BSC(Balanced Scorecard)개념을 기반으로 하여 조직단위의 목표를 설정하고, ◆ 직속상사의 개인 목표설정 및 자기계발계획 수립을 위한 면담을 실시한다.◆ 개인 목표 및 자기계발

  • [호텔경영,경영,M&A] 호텔경영분석과 M&A전략
  • 조사 기관 “미디어 리서치”. 신뢰수준 95%. 표본오차 ±3.10% 포인트.각각 시장지배력의 확대가 38%, 시장참여의 시간단축이 25%,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인한 이미지 상승이 17%, 저평가된 기업의 활용이 13%, 기타가 7%의 순위를 가지고 있었으며 시장점유율의 확대를 목표로 M&A 및 전략적 제휴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는 동기로 분석되었다.본론호텔시장의 환경변화와 분석호텔산업에 미치는 요인은 크게는 세계경제의 변화에서부터 호텔주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