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www.jobkorea.co.kr)의 마케팅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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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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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과 인재의 소중한 만남
2 잡코리아에 대한 소개
3. 세부 마케팅 목표
4. “잡코리아”의 한계와 허점
- 본문내용
- 갓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전선에 뛰어드는 예비 사회인들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문제는 무엇일까? 모두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들 중 많은 숫자가 취업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중요한 도구로서 인터넷은 그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다. 존재 할 수 밖에 없었던 기업과 개인의 정보력의 차이, 그러한 기존의 생각들을 일거에 무너뜨리고, 인터넷이 구직, 구인 정보에 목마른 사람들에게 하나의 샘물과도 같은 역할을 해 주고 있는 것이다. 자신에게 맞는 일꾼, 자신에게 맞는 회사를 찾으려는 사람들로 지금 이 시간도 인터넷은 북적이고 있다.
자료평가
- 왜 한걸까?
- superki***
(2005.11.23 12:5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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