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www.jobkorea.co.kr)의 마케팅 목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과 인재의 소중한 만남

2 잡코리아에 대한 소개

3. 세부 마케팅 목표

4. “잡코리아”의 한계와 허점
본문내용
갓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전선에 뛰어드는 예비 사회인들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문제는 무엇일까? 모두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들 중 많은 숫자가 취업 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중요한 도구로서 인터넷은 그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다. 존재 할 수 밖에 없었던 기업과 개인의 정보력의 차이, 그러한 기존의 생각들을 일거에 무너뜨리고, 인터넷이 구직, 구인 정보에 목마른 사람들에게 하나의 샘물과도 같은 역할을 해 주고 있는 것이다. 자신에게 맞는 일꾼, 자신에게 맞는 회사를 찾으려는 사람들로 지금 이 시간도 인터넷은 북적이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왜 한걸까?
  • superki***
    (2005.11.23 12:51:34)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취업사이트 사람인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을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의 시너지를 이용한 광고앞서 이론에서 제시되었듯이 PR이 다른 촉진믹스 요소와 통합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므로 사람인에서 시행하게 될 PR, 포털 사이트의 취업 관련 커뮤니티와 제휴, 사람인 취업 박람회 개최, 대학생 홍보대사의 선발과 추후 취업 멘토로 활용 등과 같은 방안을 포함한 광고를 제작한다. - 참고자료 -* 취업 사이트- 사람인 http://www.saramin.co.kr/- 잡코리아 http://www.jobkorea.co.kr/-

  • 잡코리아 `Job Korea`의 성공 사례 분석
  • www.jobkorea.co.kr회사 연혁잡코리아의 자세한 연혁은 아래의 링크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첫째, 잡코리아는 지속적인 수익 모델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다. 둘째, 지속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대학교 등과 연계하여 리쿠르팅 네트웤 구축을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것이다. 셋째 지속적으로 세미나, 채용 박람회, 이벤트 등을 통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넷째, 많은 상을 수상하려고

  • [기업교육] CJ의 기업 분석과 기업 교육훈련의 성과 및 필요성
  • 목표 의식 고취시키자.*.진단과정: 임직원들의 목표의식 강화,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일하고 싶은 회사 문화 조성을 위한 행사가 부족하다.*.처방 과정:CJ푸드시스템 도전정신 고취 등반대회 열어 뉴스와이어사진설명 : 이태호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등반 목표지(계룡산 남매탑)에서 찍은 사진 CJ푸드시스템은 지난 22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계룡산에서 경영목표 달성 및 도전정신 고취를 위해 등반대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등반대

  • 취업사이트 사람인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의 시너지를 이용한 광고앞서 이론에서 제시되었듯이 PR이 다른 촉진믹스 요소와 통합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므로 사람인에서 시행하게 될 PR, 포털 사이트의 취업 관련 커뮤니티와 제휴, 사람인 취업 박람회 개최, 대학생 홍보대사의 선발과 추후 취업 멘토로 활용 등과 같은 방안을 포함한 광고를 제작한다. - 참고자료 -* 취업 사이트- 사람인 http://www.saramin.co.kr/- 잡코리아 http://www.jobkorea.co.kr/-

  • 잡코리아 JOBKOREA 경영성공사례분석
  • www.jobkorea.co.kr회사 연혁잡코리아의 자세한 연혁은 아래의 링크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첫째, 잡코리아는 지속적인 수익 모델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다. 둘째, 지속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대학교 등과 연계하여 리쿠르팅 네트웤 구축을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것이다. 셋째 지속적으로 세미나, 채용 박람회, 이벤트 등을 통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넷째, 많은 상을 수상하려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