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동대문클럽의 커미트먼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동대문클럽의 주요이용고객

2. 동대문클럽의 커미트먼트 전략

3. 동대문클럽의 전자결제 시스템

4. 동대문클럽의 전망
본문내용
일정수준의 구매자가 발생할 경우 가격은 한 단계 낮아지고, 그 가격에 사고자 하는 사람이 일정수준 이상에 달하면 가격은 다시 그 다음 단계로 낮아지는 수요에 따른 가격결정 방식을 공동 구매 라고 한다. 이러한 공동구매의 개념을 인터넷 상에서 잘 구현시킨 동대문클럽(www.ddmclub.co.kr)은 랭키닷컴 기준 2005년 4월27일 현재 분야점유율 41.5%, 일 평균 방문자 수 11만 7천명을 기록하면서 2004년 11월 이후로 지속적인 1위를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사례] 미샤 성공사례 분석
  • 참 좋은 인연이다. 미샤를 알게 된 수 많은 사람들에게도, 그리고 나에게도 말이다.7.참고자료마케팅전략 (안광호등 3인공저, 학현사)마케팅원론( 이우용등 3인공저 형설출판사)소비자행동론 (이학식외3인 공저, 법문사)미샤, 3300원의 신화 (우병현, 이지앤)http://www.beautynet.co.kr/http://blog.naver.com/freejunis.dohttp://km.naver.com/list/viewdetail.php?dirid=90305&docid=99587http://blog.naver.com/nirvana380.do?Redirect=Log&logNo=600102495782005-1-계절학기 경영학원론 기말보고서17 / 17

  • [호텔경영학, 경영락, 마케팅, 경영]신라호텔의 마케팅전략- 롯데호텔과 비교분석
  • 인터넷 홈페이지 개설항공사를 통한 광고PEOPLE전문적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직원실무현장에서 교육을 받을 직원실기위주의 교육PHYSICAL EVIDENCE한국적 이미지를 국제적으로 변화시킨 인테리어호텔업계 최초 환경친화기업 선정해외 매체로부터 최고 호텔 선정기타 서비스업 및 타 호텔과의 전략적 제휴PROCESS고객 개개인의 스케줄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17) 마케팅 전략 (1) ‘마일리지 혜택’ 마케팅 전략신라호텔은 2004년 12월 1일부터 2005년

  • [유통전략] 지마켓, G마켓의 유통전략
  • 마케팅 강화가 요구됨.⑤ Gatewaymall 과의 적극 제휴네이버와 같은 성장성이 큰 Gateway몰과의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잠재적인 경쟁자와 협력관계 형성 ⑥ B2B의 오픈마켓화기업간의 협력을 중재함으로서 사업영역을 BtoB영역으로 확대시킬 수 있음. G마켓 홈페이지 (www.gmarket.com)옥션 홈페이지(www.auction.co.kr)네이버 블로그제일기획자료 (시장세분화 연령층)머니투데이 매일경제신문경향신문 & 미디어칸(www.khan.co.kr)국내 인터넷쇼핑 시장

  • 신라호텔의 소개와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분석
  • 인터넷 홈페이지 개설항공사를 통한 광고PEOPLE전문적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은 직원실무현장에서 교육을 받을 직원실기위주의 교육PHYSICAL EVIDENCE한국적 이미지를 국제적으로 변화시킨 인테리어호텔업계 최초 환경친화기업 선정해외 매체로부터 최고 호텔 선정기타 서비스업 및 타 호텔과의 전략적 제휴PROCESS고객 개개인의 스케줄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17) 마케팅 전략 (1) ‘마일리지 혜택’ 마케팅 전략신라호텔은 2004년 12월 1일부터 2005년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국내 의류패션 인터넷쇼핑몰의 현황과 전망 및 향후 발전방향(A+리포트)
  • 인터넷 쇼핑몰의 분류1. 종합쇼핑몰 1) 인터넷 종합쇼핑몰 2) 홈쇼핑 쇼핑몰3) 백화점 쇼핑몰 2. 의류 전문몰 1) 브랜드 의류 쇼핑몰2) 동대문 의류 쇼핑몰3) 수입 의류 쇼핑몰 4) 소규모 의류쇼핑몰 5) 특정 패션상품 쇼핑몰 Ⅳ. 인터넷 쇼핑몰의 특징1.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 1) 소비자 입장2) 판매자 입장2. 인터넷 쇼핑몰의 단점1) 소비자 입장에서의 단점2) 판매자 입장에서의 단점Ⅴ.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1. 가격 (Price)2. 제품 (Product)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