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동대문클럽의 커미트먼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 목차
-
1. 동대문클럽의 주요이용고객
2. 동대문클럽의 커미트먼트 전략
3. 동대문클럽의 전자결제 시스템
4. 동대문클럽의 전망
- 본문내용
- 일정수준의 구매자가 발생할 경우 가격은 한 단계 낮아지고, 그 가격에 사고자 하는 사람이 일정수준 이상에 달하면 가격은 다시 그 다음 단계로 낮아지는 수요에 따른 가격결정 방식을 공동 구매 라고 한다. 이러한 공동구매의 개념을 인터넷 상에서 잘 구현시킨 동대문클럽(www.ddmclub.co.kr)은 랭키닷컴 기준 2005년 4월27일 현재 분야점유율 41.5%, 일 평균 방문자 수 11만 7천명을 기록하면서 2004년 11월 이후로 지속적인 1위를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선전비는 미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고 교육훈련비는 기업의 인적 자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기업의 미래 경제적 효익의 유입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지출이다 이러한 지출을 자산으로 인식할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 [물류관리] Postponement 사례와 적용
- 조직행동학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생산관리 통계적품질관리(관리도,샘플링)는 전통적으로 제조기업에서 주로 쓰이는 기법이다 하지만 생산관리에 서비스 운영관리라는 개념이 융합되면서 서비스기업에서도 해당기법을 점차 사용하는 추세이다 서비스조직에서 관리도와 샘플링 기법이 어떻게 사용(적용)되는지 조사하시오
- 게임이론(Game Theory)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공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공차 기업현황분석 및 공차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LG전자 중국 진출 인적자원관리 성공사례
- [설문지] 숙취음료(컨디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