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sony 소개 sony 브랜드 기원 sony 브랜드 로고 sony 설립배경 sony 연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사합니다.
3. 연혁
Ⅰ.SONY 소개
1946년- 도쿄 니혼바시에 도쿄통신공업을 설립(5월)
1950년- 일본 최초의 테이프 리코더 ‘G’형 발매
1955년- 도쿄 주식시장에 주식 공개, 일본 최초의 트랜지스터 라디오 발매
1958년- 회사 이름을 ‘소니 주식회사’로 변경, 도쿄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
1960년-트랜지스터 TV 출시
1979년 - SONY의 가장 유명한 헤드폰 스테레오인 “ 워크맨 ” 출시
1982년 : CD플레이어 개발
1985년 : 8㎜VTR 개발
1989년 : 컬럼비아 영화사 매수
1992년 : 미국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 반도체공장 가동
1994년- 가정용 게임기 ‘플레이 스테이션’ 발매
2005년- 미국 소니 법인의 스트링거 일본 소니 회장 취임, 구조개혁 2단계추진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관리] `소니`의 `컴퍼니제`와 `리츠칼튼서울`의 조직혁신
  • 브랜드 네임이 갖는 파워가 매출액과 직결되는 만큼 쉽게 계약을 해지할 수 없다. 이러한 경영계약 약정은 리츠 칼튼 호텔 체인이 리츠 칼튼 서울의 지분의 일부를 소유하는 방향으로 수정되어야 할 것이며, 총지배인 지명권을 행사할 때도 리츠 칼튼 호텔 체인과 전원 산업(주)이 동시에 선임할 수 있도록 권리를 양분하여 리츠 칼튼 서울의 두 이해 관계자간의 책임과 견제가 적절히 이루어져야 한다. 아울러 총지배인의 권한에 있어서도 경영권을 과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브랜드로 선정됨1989년- 소련연방국, 모스크바의 푸쉬킨광장에 처음으로 네온사인광고 시작.1990 ~1991년- 소비에트 우주정류장미르에서 코카콜라 우주캔 소개. 이로써 우주에서 코카콜라 음용 가능 입증1993년- 코카콜라사 광고를 통해 오늘날 겨울철 친근한 이미지의 광고캐릭터 북극곰 소개.1997년- 월드 오브 코카콜라(World of Coca-Cola) 라스베가스 설립. 세계에서 가장 큰 코카콜라병(100피트 이상) 조형물 소개2.재무구조 구분미국 5백대 기업중 순위

  • [국제경영] 종가집김치의 국제화전략사례분석
  • 브랜드와의 경쟁으로부터 우위를 차지하여야 할 것이다.셋째, 확고한 포지셔닝이 필요하다.김치의 우수성과 과학성은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김치를 단순 식품이 아닌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건강식품과 다이어트 식품으로서의 포지셔닝을 확고히 함으로써 한번 먹어보는 식품이 아닌 늘 먹는 식품으로서 인식 되어야 할 것이다.2.현지화의 중요성우리조는 처음 단순한 김치 수출이라는 호기심에서 종가집을 선택하여 시작하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브랜드나 제품을 연결해서 홍보하는 일종의 ‘우회적 마케팅’으로 정의된다. 앰부시 마케팅은 엄밀히 말하면 편법이지만 스포츠 마케팅에 있어 확고히 자리 잡은 하나의 기법인 것이다. 최근의 예로는 SK 텔레콤의 ‘붉은 악마’ 캠페인이나,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에 대항하는 나이키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삼성카드의 히딩크 감독 활용 TV광고 등을 들 수 있다. 앞서 소개한 바 있는 LG전자의 스포츠 마케팅 가운데 축구팀 후원과 LG컵 축구대회 역

  • [국제마케팅] LG전자의 글로벌경영
  • 브랜드 TV를 출시. 디지털 TV의 주력 디스플레이로 LCD를 선택. 이른바 LCD 올인 전략을 펼치겠다는 것. 그간 신규 디스플레이 부문 투자를 소홀히 한 결과, 평판 TV 시장에서 샤프와 LG전자, 삼성전자 등 국내 기업들에게 주도권을 빼앗겼었음. 이에 소니는 삼성전자와 합작회사 (S-LCD)를 설립, 7세대 LCD라인 공동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조달처를 확보하며 브라비아를 만들었음. 대만의 추격 - 2006년 19일 디스플레이 시장조사기관인 디스플레이뱅크에 따르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