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of the LG Telecom 엘지 텔레콤 마케팅 소개 엘지 텔레콤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출처
LG텔레콤 홈페이지 ( www.lgtelecom.com)
LG Telecom 연혁
1996-07-11 (주)엘지텔레콤 설립
1997-10-00 전국 PCS상용서비스 개시
1997-05-00 업계 최초로 PCS 주요 통신설비 설치
승인 획득
1998-02-00 세계 최초 CDMA 방식 PCS
무선데이타 서비스 개시
1999-04-00 국내 최초 무선인터넷 상용서비스 실시
2000-04-00 세계 최초 ez-pass 서비스 실시
2000-06-00 ez-java로 세계 무선인터넷 시장 진출
2003-09-00 KB(국민은행)과 국내 최초 Chip기반의
Mobile Banking서비스(뱅크온) 상용서비스 실시
*
LG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CDMA기술 상용화에 성공한 LG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1996년 7월에 설립되어 1997년 10월 전국 PCS상용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고객과 함께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CDMA폰에서 구현되는 Java(자바)기술인 자바스테이션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상용화에 성공하고 또한 PCS폰만 있으면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이지패스 서비스를 세계최초로 실시하였으며 PCS폰으로 모든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적외선지불 서비스를 세계최초로 실시하여 모바일 결제 시대를 여는 등 세계로의 LGT를 향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LG텔레콤 경영전략
  • LG Telecom 전략 도출 개요Ⅰ. 회사 개요기업 소개조직 현황연 혁Ⅱ. 외 부 환 경기업 환경 경쟁 세력 분석 ( KTF, SKT)수 요 자 (Buyer)공 급 자 (Supplier)대 체 품잠 재 세 력정보 기술 환경제품별 정보 비중현행 가치 시스템Ⅲ. 내 부 환 경VisionMission부서별 목표부서별 활동 사항부서별 활동 실적부서별 문제점 파악가치 사슬자원/능력과 핵심 역량Ⅳ. 전 략 도 출SWOT/ CSF 분석맺음말 Ⅰ. 회사 개요기업 소개회사명 : LG텔레콤.C E O : 남 용업종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조사이다.해외시장조사란 기업의 국제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다수의 시장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여야 한다. 교통과 통신의 엄청난 발달로 인하여 세계의 소비자들이 아무리 그 기호가 유사해진다고 하여도 전통과 문화의 깊은 영향력을 무시할 수는 없다. 지역마다 다른 상징체계가 존재하고 있으며, 다른 조직문화가 존재한다. 따라서 이러한 문화의 상대성을 이해하고 경영에 반영하여 타 지역으로 진출해야한다.2. 맥도날드 1. 기업소개미국 일리노이주 오크브룩에 본사를 둔 맥도날드는 1955년 레이크록(Ray Kroc) 이 당시 햄

  • [국제마케팅] 중국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프리스톤테일
  • 조사가 필요하다고 하겠다. 또한 여성 게이머들에 대한분석이 필요하다. 현재까지 중국 여성들은 인터넷에서 주로 채팅만은 이용할 뿐 게임에 많은 시간과 자금을 소비하지는 않았다. 그리고 여성게이머들은 아케이드 게임과 같은 단순하고 귀여운 게임을 선호하였다. 그러나 신검기협전은 여성용 온라인게임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중 55%이상이 여성이다. ④ 비디오 게임의 위협 가능성 : 비디오게임이 온라인화 하는 경향도

  • [PPL] PPL에 관한 고찰과 다양한 사례 및 효과적인 PPL 전략 분석
  • 엘지 컴퓨터가 등장한다. 아이비엠이나 애플컴퓨터 같은 유명 컴퓨터 회사에서 협찬을 거부하는 바람에 우연히 선택된 엘지 컴퓨터는 홍보비 지출 없이 전세계적으로 자사 컴퓨터를 홍보할 수 있었다.. 효과적인 PPL 전략영화 속에서 많은 PPL이 사용되고 있지만 그중 광고주들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은 불과 5% 이내고 아직까지도 많은 부분은 단순 PPL 협찬 차원에 그치고 있다. 따라서 광고주를 효과적으로 유치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