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ac 의 유혹 이삭 경쟁 업체 조사 이삭 토스트 기업 분석 이삭 토스트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ssac의 유혹-
목차
Ⅰ. 주제 선정이유
Ⅱ. 이삭 및 경쟁업체 조사
Ⅲ. 설문조사
Ⅳ. 문제점
Ⅴ. 대안
Ⅵ. 한계 및 반성
Ⅰ. 주제 선정 이유
최근 상대주변에서 밥집이 사라지고, 토스트 전문점이 많이 생기고 있다는 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예를 들어 밥집인 ‘배부르기’자리가 사라지고 토스트 점인 ‘아이리스’가 생겼습니다. 그렇다면 밥집에 비해 토스트집이 잘되는 걸까? 라는 의문이 들었다. 그렇다면 경영대 근처에 가장 가까이 위치해 근접성면에서 가장 높은 이삭의 경우에는 어떤 경쟁 우위가 있을까? 이 의문에서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
Ⅱ.이삭 및 경쟁 업체 조사
<이삭 토스트 상대점>
*메뉴
-고 영양토스트 -웰빙토스트 -토스트
불고기치즈토스트 1800 호밀햄토스트 1300 햄토스트 1200
불고기VIP토스트 2000 호밀치즈토스트 1300 치즈토스트 1200
불갈비치즈토스트 2200 호밀햄야채토스트 1500 햄치즈토스트 1400
불갈비VIP토스트 2400 호밀스페셜 1700 스페셜토스트 1600
베이컨치즈토스트 1600 참치토스트 16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아침식사 대용식 `주먹밥`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의 과식과 지나친 탄수화물 섭취를 막아 비만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역시 아침밥이다.이렇듯 아침의 중요성이 언론 및 미디어를 통해 재차 강조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아침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점차 아침밥 대용식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그 예로, 편의점업체인 ‘훼미리마트’가밝힌 자료에 의하면, 아침시간대(오전 8시부터 10시 사이) 매출 분석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1.2% 증가했으며, 편의점의 식사 대용 상

  • 스페인 음식점 창업계획서
  • 업체가 있을시 굳이 여기서 먹을 필요가 없다2. 이삭 토스트규모- 5평 규모의 좌석은 존재하지 않으며 Take-out 중심장점- 마찬가지로 프렌차이즈 업체로서 빠른 회전력과 저렴한 가격을 유지단점- 저급 재료를 사용하고, 앞에서 기다리며 추위와 싸워야한다. 또한 소스가 많지 않아 다양함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유치할 수 없다.4.컨셉 및 인테리어1) 목표시장 - 유동인구 조사결과 설문조사 결과 아침을 안 먹는 이유는 시간 부족이 가장 큰 67%로

  • 숙명여대 앞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조사 및 소비자 행동 조사1) 숙대 상권 조사2) 숙대입구 소비자 행동 패턴3. 설문조사1) 설문 결과2) 설문 결과 붂석4. 숙대 상권 경쟁자 조사(던킨도넛,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 커피빆)1) 던킨 도넛2)파리바게트3)스타벅스4)커피빆5.Krispy Kreme in SMU 마케팅 전략1) STP2) 4P 젂략6. Zero-Sum MarketⅢ. 결론첨부자료-설문지2Ⅰ. Executive Summary (이새론)어느 날 태풍이 몰아쳤기 때문에 배의 키를 놓을수 없었던 선장이 너무 배가 고파 릶들어 먹게 되었다는

  • [시장조사론] 교내 상업 시설 이용 실태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한 학생과 사업 시설간의 상생방안 도출(부경대학교 One Stop Campus를 향한 도약)
  • 설문지 작성주요 논문 연구 및 설문지벤치마킹7주차(11월8일~11월14일)설문지 배부 & 코딩작업 수행8주차(11월15일~11월21일)SPSS 통계 분석통계분석 자료 수집9주차(11월22일~11월28일)연구 보고서 작성 & PPT 작성10주차(11월29일~12월3일)과제 발표조사실행In-depth 조사배경조사 실시에 앞서, 교내에 입점한 다양한 상업 시설 가운데,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업체를 조사 대상으로 한정하였다. 보다 효율적인 조사를 위해 교내 상업 시설의 유치 배경 및

  • [창업계획서] 과일판매및 배달(과일,생과일주스,컵과일) 전문점창업 사업계획서
  • 경쟁자 : 더비, 이삭토스트, 커피 마마 등의 근처 카페에서의 한정된 품목의 생 과일 주스-근처 편의점(한마음마트, 우리들 마트, CU, GS25, 세븐 일레븐)의 아임리얼과 같은 생 과일 주스 상품○신규 진입자 : 학생들의 수요가 확연하게 늘어나게 되고 학교 측에서도 필요하다는 인식이 생긴다면 학교 안에 생과일 업체가 들어설 수 있다. 또한 우리와 다르게 신안리를 중심으로 하는 생 과일 판매점이 등장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 매장 상품의 판매가 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