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내가 패스트푸드점으로 창업을 한다면 브랜드를 가진 경쟁상대를 어떻게 이겨 내야 하는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 글에서는 만약 내가 패스트푸드점으로 창업을 한다면 브랜드를 가진 경쟁상대를 어떻게 이겨 내야 하는가 에 대하여 써보려 한다. 특히, 입지적 요인을 비롯한 인문지리적 관점으로 그 해결책을 생각해보았다.
그럼 본문과 결론의 내용을 간략히 소개하겠다. 본론은 다음의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첫째,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사람들의 구매욕에 어떻게 또는 얼마나 작용하는가에 대한 논문 자료 발췌 내용.
둘째, 경희대 앞 토스트 점 비교분석
-브랜드를 가진 프랜차이즈 체인점 vs 브랜드가 없는 일반 상점 ( ISSAC ) ( 아침에 굽는 토스트 )
셋째, 상점의 입지적 요인의 중요성
결론 부분에서는 지리학을 배우는 내가 패스트푸드점에 뛰어들어 창업을 한다면 기존의 브랜드를 가진 프랜차이즈 상점을 어떻게 이겨내야 하는지에 대해 상점의 입지적 요인을 분석하여 그 방안을 내보고자한다.
그럼 이제 그 첫째 이야기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다.
본론
1.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소비자의 구매욕에 어떻게 또는 얼마나 작용하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하는가 4) ?한의학에서는 질병을 어떻게 다스린다고 생각하는가 5) ?주어진 한자성어를 해석해 보시오 6)치의예과 치과 의사가 사회에 어떤 기여를 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가 1) ?입시119 (http://cafe.daum.net/ipsi119)구술논술 대표브랜드치의학에 관한 책을 읽은 적이 있으면 내용을 간단히 말해보라 2)인간 수명이 늘어나는 것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가 3) ?약학과 페니실린에 의한 세균의 내성에 대해 말하시오 1) .알코올에 대하여 말해 보시오 2)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경쟁상대가 될 수 있다는 Global mind를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3) 성격 장단점학창 시절 한 번쯤은 접했을 루시 M. 몽고메리의 소설 빨강머리 앤과 마가렛 미첼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제가 만난 두 여주인공의 캐릭터는 저와 많이 닮아 있습니다.쾌활하고 밝으며 어떤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고 꿋꿋하게 자신의 의지를 피력할 줄 아는 파워를 지닌 여자, 저 역시 세상을 살면서 때로는 앤처럼 때로는 스칼렛 오하라처럼 그렇게 밝은 미래를 향해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한다면 스페인은 그야말로 해외 진출의 교두보가 되는 셈이었다. 이후, 일본 및 미국과의 교류도 급진전 되었다. 특히 일본의 경우, 생선회 배달 외식 전문업체 렉스(REX)사와 계약을 체결하였는데,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거액의 로열티를 받고 수출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제너시스는 렉스사에 일본 내 BBQ 프랜차이즈 독점 사업권을 주는 대가로 계약금 100만 달러(약 9억5000만원)를 받고, 점포를 1개 늘릴 때마다 추가로 5000달러(약 470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내다가 우연히 스타가 되기도 하고, 아예 무명으로 끝나버리는 경우도 있다. 최근 인터넷을 통해 신인가수의 음악을 소개하여 신인가수, 특히 컴퓨터음악을 통해 작품을 만드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데뷔의 문을 열어주는 인터넷 프로덕션이 생겨 화제가 되었다.2.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가?인터넷 프로덕션은 기본적으로 음악적으로 인정받은 사람이 컴퓨터 음악쪽으로도 능숙하고, 인터넷도 능란한 사람이 하여야 한다. 인터넷이나 컴퓨터를 모

  • [프랜차이즈 경영] 제너시스 BBQ 비비큐 기업분석
  • 브랜드 BBQ1브랜드 BBQ는 해외 유명 패스트푸드 점을 추월한 국내 최고 최대 치킨 브랜드이다.제2브랜드 ‘닭익는 마을’브랜드 닭익는 마을은 외식 문화의 새로운 선택의 착안에서 개발되었다. 암 발생 물질을 포함한 Red Meat(소고기, 돼지고기)에서 3저1고의 건강식품인 닭을 한국인이 좋아하는 구이류로 개발하여 건강한 외식문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1999년 7월 Launching, 2002년 9월 현재110개 개설 및 운영□ 1999년∼2002년 8월 : 닭불구이 등 20여 가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