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MART의 업계 1위고수를 위한 전략과 MIS E MART 기업소개 E MART 환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9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사합니다
대륙으로 뻗어 나가는 E-MART
E-MART의 중국 진출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 진출 11년만에 베이징(北京)에 입성하는 등 중국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마트는 2일 베이징 펑타이(豊台)구에 중국 15호점이자 베이징 1호점인 양차오점을 오픈했다.
1997년 상하이(上海)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에 상륙한지 11년만의 일이다.
"베이징 양차오점과 현재 영업중인 텐진(天津)시의 2개 점포 이외에 톈진에 2개점을 더 내고 내년에는
다롄(大連)과 선양(沈陽) 등에 4~5개 점포를 추가로 여는 등 오는 2012년까지 중국 점포를 70개로 확대해
나가겠다고"며 이 처럼 말했다
증국 진출에 따른 이익
중국 이마트는 12일 농수산물유통공사(aT)와 한국 농식품 중국 진출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고
한국 농식품의 중국 진출을 위해 공동 협력키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 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판매량 증가
일자리 창출 효과와 외화 획득
01. 기업 선정 이유(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무역] 신세계 e-mart의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Ⅰ 서론1. E-mart 선정동기2. (주)신세계 회사소개3. (주)신세계 연혁 소개Ⅱ 본론 1. E-mart의 해외 직접 투자 배경(1) 국내 할인점 포화(2) 외자 기업 견제 및 가격경쟁력 확보2. E-mart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3. 중국의 유통, 물류 현황(1) 유통 현황(2) 물류 현황4. 중국 소비시장의 특성5. 중국인의 소비구조 및 소비패턴6. E-mart의 중국 진출과정 및 의의7. 중국 진입전략 1) SWOT 분석2) 4P 분석8. 그 밖의 성과 및 전략Ⅲ 결론 1. E-mart의 중국 진출

  • [무역,마케팅] 이마트의 해외진출(전략분석,전망)
  • 기업소개(3) 대형할인마트 시장현황① 선두업체의 과 점화와 치열한 2위 전쟁② 치열한 경쟁과 다양한 서비스③ 대형 점포 위주의 다점포 전략④ 국내 토종 업체와 외국계 업체의 경쟁2. 이마트의 전략모델 (내부분석 + 환경분석)(1) 내부분석① 이마트만의 고유한 속성 분석 - 고객만족 서비스 제도② 구조적 요인 분석(2) 환경분석① E-MART 태동기의 상황② 경쟁자 분석 (국내및 해외업체)▪ 롯데마트▪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까르푸(이랜드)3

  • [마케팅]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 기업 소개○이마트 어떤 기업인가?-Every low price-Easy shopping- Economic E-MART는 신세계의 계열사로서, 서울에서 제주까지 이어지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할인점이다. 국내에서는 최대의 유통망을 갖추었으며 생필품에서부터 가전제품까지 소비재에 관련한 모든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E-MART에서는 최저가격보상제, PB상품 등을 비롯한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1위 자리 유지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① 신세계 이마트는 1993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성공 마케팅 전략
  • E-mart였다. 국내최초의 할인점인 E-mart는 국내 유통업계의 변혁을 가져왔고, 현재 수도권에 23개 전국에 21개점, 중국에 1개점으로 확장하였으며 할인점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제 E-mart사업부는 신세계의 주력사업부가 된 것이다. 이러한 E-mart는 7개의 백화점 점포와 더불어 신세계백화점의 양대 축을 구성하여 2001년 매출규모가 4조9천억원대로 5조에 육박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왔다. Ⅱ. 진출배경1. 이마트의 해외직접투자 배경

  • [국제경영전략] 이마트 해외직접투자(FDI)전략
  • - 목 차 -가. 序 論 1. 이마트 선정 동기 2. 이마트 소개 3. 이마트 연혁4. 이마트 지배구조나. E-마트라는 조직은 과연 뭐가 다른가? 1. 할인점의 개념과 종류2. 이마트 매출액 규모와 시장점유율3. 이마트 경영전략의 변천4. 국내 시장에서의 이마트의 성공요인5. 현재 구축된 이마트만의 강점 다. 지금도 유통업계 지도는 바뀌는 중 1. 4조의 관점에서 시급하다고 여겨지는 점2. 국내, 외자 유통업체의 약점과 해결책 라. 이마트는 중국 시장에서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