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FFE를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PR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끝>
감사합니다.
경쟁사 분석
메이저 업체의 과점.
<에스프레소 BIG 3 비교>
스타벅스
커피 빈
파스구찌
매출: 721억 원 (2004년)
매장 수: 121개
강점: 높은 접근성. 브랜드 파워, 공격적 마케팅
약점: 신선미 감소, 프리미엄 이미지 쇠퇴. 한국인 입맛에 적합치 않음.
매출: 312억 원 (2004년)
매장 수: 38개
강점: 부드러운 맛, 다양한 기타메뉴.
약점: 다소 어두운 실내 인테리어.
매출: 160억 원 (2004년)
매장 수: 16개
강점: 분위기 있는 실내 인테리어.
약점: 맛이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Xx캔커피 커뮤니케이션 전략(Communication strategy)
  • 4월 중간고사5월 봄소풍/개교기념일6월 월말고사7월 여름방학8월 개학9월 추석연휴10월 수학여행11월 체육대회12월 기말고사/겨울방학항 목 진 행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예비광고 런칭광고(사연공모) -TV,Radio,신문,잡지,인터넷,ARS본광고 심사/선정촬영/편집월드컵On-air이벤트 게릴라프로포즈PR PublicityBrand Communication Network사용 경험소비자캔커피Brand Essence사용자이미지광고심볼품질회사이미지전통가격모델광고PRPM1123

  • [광고기획] 베스킨라빈스31 광고기획서
  • 인식하고 있다는 것은 앞으로도 지금까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치명적인 오류를 그대로 가져가는 것이나 다름없다.그러므로 본 조는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변화에 맞추어 배스킨라빈스의 광고 대상은 20대 여성에 초점을 맞춘다. 이들은 기존의 10대보다 가처분 소득이 많으며 상대적으로 경제적으로 자유로운 상태이다. 특히 최근에 불어 닥친 명품에 대한 열기에 상당부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성향을 띤다. 입는 것, 노는 것, 쉬는 것, 먹

  • [마케팅조사론] 커피빈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 전략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전략을 알아본다. 또한 향후 커피빈이 나아가고자 하는 점을 알아보고 향후 브랜드 강화 전략을 세우는 과정에서 참고하고자 한다.온라인FGI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을 선택하는 기준에 대한 성향의의-> 현재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일반 소비자들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커피빈에 대한 의견과 스타벅스에 대한 의견을 비교해서 들어보고 실질적으로 선택 할 때의 주안점이 무엇인지,

  • [마케팅] 파리바게뜨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위한 제품 평가, 서비스 평가에 필요한 CS 평가 시스템 및 on-line/off-line 모니터요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2) 성공요인1) 이미지 마케팅의 승리파리바게트가 무엇보다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마케팅 전략이고 또한 이것이 일반 소비자에게 참신한 이미지와 마케팅 기법의 적극 활용으로 소비자들이 고급 제과 브랜드로 인식하는데 성공한 대표적 요인으로 설명할 수 있다.감성에 호소하는 사운드 마케팅인 2000년 후레쉬벨 캠페인 을 통해 파리바게트

  • [서비스 경영] 파리바게트 분석
  • 전략적 프로그램이라든지 체인점간에 유대관계 형성이라든지.그래도 무엇보다도 사람들 인식에 자리잡힌 파리바게뜨라는 이미지 때문이다.Q : 카페형식으로 왜 바꾸신 건가요?A : 전에는 편의점이랑 같이 했다. 편의점 직원이 빵을 팔았고 편의점도 보고했다. 아무래도 편의점이다보니 장시간 운영이 가능하여 좋을꺼 같았으나 편의점이라는 업종과 베이커리 업종이 다르다 보니 빵에 대한 전문성이 떨어지고 산만했해서 바꾸기로 결정했다. 가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