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참고 문헌 및 사이트
www.apple.com/kr/
www.shopping.naver.com/
http://www.zdnet.co.kr/
http://www.ebuzz.co.kr/
http://news.mk.co.kr/
http://www.hankyung.com/
http://www.munhwa.com/
http://news.hankooki.com/
http://moveplayer.tistory.com/
세리(삼성 경제연구소)리포트
정선천 연구원[모바일 비즈니스의 최근 트렌드]
김영건 연구원[아이폰이 이동통신 시장에
던지는 화두]
정재윤 저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01. 연혁
1976년 - 애플 컴퓨터 설립 (스티브 위즈니악 & 스티브 잡스)
1977년 - APPLEII 출시 (유럽에 Eurapple 독립회사 설립)
APPLE II =>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
1985년 - 시스템 재고 과다 1주일간 휴무, 조직 개편 단행, 시스템 생산
공장 축소 (유럽대학 컨소시엄 결성 매킨토시 보급)
1988년 - 본격적인 전자 출판 분야 참여를 위한 AppleSharePC발표
(IBM과 타기종간 네트워크 가능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인
오리온 네트워크 시스템 인수
1990년 - 저가격의 Macintosh Classic , LC등 발표
1992년 - 일본 샤프사와 합작 투자 계약 체결, 도시바와 멀티미디어 기기 공동
개발 합의(뉴튼 이라는 휴대용 컴퓨터 발표 , Powerbook
디자인 금상수상, 마이크로 소프트 사에게 그래픽 인터패이스 관련 패소)
2000년 - Apple DVD player발표, 2억3300만 달러 흑자 전년대비
27%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애플 Apple 성공전략 분석
  • Apple의 성공전략 분석 개 요 1. 애플의 전환2.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춘다.3. 경영전략1. 애플의 전환ㄱ.애플의 설립과 혁신 이전1976년 설립 PC사업에 주력1984년 첫 GUI개념 OS메킨토시를 출시시장점유율 하락1990년 11% -> 2004년 2%1997년스티브잡스의 경영복귀2007년 1월 9일 애플컴퓨터->애플로 개명ㄴ.애플의 혁신2.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다.ㄱ.하드웨어적 측면디자인이 최우선이다.->최대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주도매뉴얼 없는 전

  • [경영학] 국내에서의 apple사
  • 성공할수 있게 해준 iPod은 디자인의 우수성과 애플의 혁신적인 기업의 이미지와 iTunes라는 성공요인이 있다. iPod은 세계 MP3시장을 장악하였지만 아직까지 국내시장에서 빛을 보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서의 문제점을 조금씩 개선해 나가면서 국내시장에서도 iPod의 힘을 볼수 있을 것이다. ▶ 참고문헌∙http://www.apple.co.kr/ipod/∙http://www.applestore.co.kr/∙www.appleforum.com∙www.kmug.co.kr∙www.zdnet.co.kr∙시릴피베,『iCEO 스티브 잡스』,이콘, 2005∙윌리엄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요인및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애플 미래전망연구
  • 애플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1. APPLE 애플 기업소개2. 애플 SWOT 분석3. 애플의 기업핵심역량4. 애플의 경영 성공전략(1) 디자인 경영전략(2) 제품의 혁신(3) 서비스 전략(4) 브랜드 전략(5) A/S전략5. 애플의 STP전략(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애플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7. 결론 및 향후전망< 참고자료 >1. APPLE 애플 기업소

  • 애플 APPLE 경영전략과 애플 성공요인과 SWOT분석 및 향후전략 방향제언
  • 애플 APPLE성공요인과 성공전략 SWOT분석 경영전략과 마케팅향후전략 방향제언1. 애플 APPLE 기업개요2. 애플의 성공요인과 성공전략 분석3. 애플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애플의 혁신전략5. 사용자 중심의 제품전략6. 디자인경영7. 고객서비스 전략8. 유통전략9. 인수합병전략10. 마케팅전략11. 애플의 향후전략 방향제언1. 애플 APPLE 기업개요1976년 스티브 잡스, 론웨인, 스티브 워즈니악에 의해 설립한 애플은 아이

  • [경영전략] 애플(APPLE)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APPLE의 경영전략 성공사례CONTENTS1. 기업소개2. APPLE의 강점3. APPLE의 약점4. 실패요인분석5. 외부환경분석6. 내부환경분석7. 경영성공전략8. 현재의 APPLE9. 향후 전망도전정신을 중시하는 새로움을 추구“Change the World by brining computer to masses”경쟁업체보다 자유주의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문화 → ‘Apple Campus’기업소개 - 사명 애플사가 위치해 있는 쿠퍼티노라는 도시가 사과를 비롯한 과수가 많았던 곳이라는 설‘깨물다’라는 영어단어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