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매실주 `매이(MAY)`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매이의 해결과제

세련되고 당당한 2030여성들에게 플럼와인이라는 카테고리를 친근하게 하고,

‘매이’가 그녀들의 It item과 같은 세련된 브랜드로 포지셔닝

매실주 제품 분석

젊은 여성들을 위한 4~5 C에서 저온 냉동한 숙성된 매실원액

최상급 매실원액과 순금가루

저온 침출법을 이용한 천연 매실주

2030 세대의 젊은 여성

청매실 원액과 스페인산 와인을 섞은 플럼 와인주

알코올 도수 10%

매화수와 매이

병의 디자인과 플럼와인이라는 타이틀에서
느낄 수 있는 비교적 세련된 분위기

매화수 타겟

소녀와 같은 여성상을 그리며 활발한 이미지 메이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국내 주류산업의 현실과 경쟁력제고를 위한 개선방안
  • 전략으로 하고 있는 소매업이다, 주류의 경우에도 다른 유형의 소매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가정용 주류의 중요한 판매경로가 된다. 또한 농․수․축․공무원연금매점 역시 주류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낮은 가격의 무자료 주류를 구매하려는 유흥음식점이나 소매점의 주류 구입창구 역할을 하게되어 불법유통을 조장하는 경로를 초래하기도 한다.수입양주전문점에서의 전

  • 20~30대를 대상으로 한 주류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 전략 제시
  • IMC 통합 마케팅 전략마케팅 제시IMC 통합 마케팅 전략IMC 통합 마케팅전략 매트릭스01ATLBTLTV CM 저 남자 강하다지하철 광고 지하철 타는 남자가 아름답다 지면광고 나는 어제 끝까지 남은 사람을 알고 있다무료 시음회 남자만 마셔봐공식 블로그 강한 남자 이야기를 들려줘이벤트 몰래카메라 – 보해가 간다이벤트 병뚜껑 모아 밴쿠버로!IMC 통합 마케팅 전략ATL TV CM저 남자 강하다02# Cut 1어두운 배경에 ‘캬~’라는 소리가 들린다

  •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이다.  ④광고 및 술 마시는 장면에 대한 모니터링 확대, 인터넷 광고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등) 규제 강화될 조짐 알콜 도수 17도 이상의 술은 TV광고를 할 수 없도록 되어 있는 규정이 있다. 이것은 지나친 음주문화를 조장할 수 있고 청소년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 등이 주된 이유이다. 또한 정부의 국민건강증진 종합계획에 따라, 주류의 겉면에 음주 폐해를 경고하는 문구가 확대 부착되고, 술 광고 및 TV드라마 등의 술 마시는

  • [유통과 마케팅]국순당 백세주 성공전략
  • 차 례I. 서 론1. 사 견2.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연 혁3) 경영비젼4) CEO 철학5) 제품소개6) 경영전략7) 재무정보8) 경영진 구성9) R&DII. 백세주 분석1. 시장 분석1) 국내 주류시장 환경2) 국내의 약주시장2.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WOT에 대한 전략4. 경쟁사 분석1) 두산 설중매2) 산사춘3) 보해 매취순5.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ing)2) 표적 시장의 결정 (Targeting)3) 제품 포지셔닝 (P

  • 매화수,매화수마케팅,매화수분석,매화수마케팅전략,저도수시장,소주시장,매실주,매실주시장,프로모션전략,프로모션전략사례
  • 전략기대효과Contents매화수 현황목표방향 프로모션 전략기대효과제언 방향STP 전략2. 목표방향 – 제언 방향언제나 즐거운 술자리!달콤한 저도주 매화수!FUN 한 타임, 매화수 음주자체를 노는 것과 동일시 여기는 대학생(젊은층) 층소비패턴으로 본 시장세분화2. 목표방향 – STP 전략 (Segmentation)음주자체를 즐기기보다는 한국 사회의 분위기에 이끌리기도 하고, 업무의 연장선으로 취급되기도 하는 술자리를 중요시 여기는 30-40대 직장인 층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