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주 매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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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실주 매이 마케팅전략
목차
Ⅰ. 시장상황분석
1. 제품특성
2. 소비자특성 분석
3. 경쟁 분석

Ⅱ. 문제점도출

Ⅲ. 타켓 분석

Ⅳ. 해결 방안
1. 아이디어 개발

Ⅴ. 컨셉 도출
1. 크리에티브 컨셉

Ⅵ. IMC전략
1. ATL
2. BTL
본문내용
1. 제품특성
보해양조 매이는 보해 해남 매실농원에서 직접 재배한 매실원액(50.68%)에 스페인산 화이트와인(43.53%)을 더한 플럼 와인이다.
매이(MAY)라는 상품명은 매화나무 매(梅)를 뜻하며, 매실와인임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매이의 영어 표기인 MAY는 5월을 뜻하며, 이는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는 5월에는 행사나 축제가 많기 때문에 파티와 이벤트가 있는 즐거운 곳에서 마실 수 있는 메이라는 함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매이(MAY)는 알코올 도수 10도, 용량 300ml의 제품으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플럼와인을 낮은 알코올 도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무색의 투명병을 사용한 이유?
√ 플럼와인의 아름다운 빛깔을 그대로 보여주어, 시각으로 느끼는 미각까지도 고려했기 때문.
● 유리병 하단에 점자표기 표시
√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표.기
● 매이를 맛있게 먹는 법?
√ 상온에서 그대로 먹는다.
√ 얼음과 함께 온더락으로 냉동실에서 잠깐 얼리면 매력적인 매이 샤베트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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