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순당 백세주 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 업 소 개
3C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및 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기 업 소 개
우리는 주류 및 식·음료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포지셔닝(Positioning)
(1) 제품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을 구현하였다는 사실을 지속적으로 광고나 포스터에 노출
건강에 ‘좋은 술’이라는 문구를 강조
‘안주와 잘 어울리는 담백한 술’이라는 속성을 강조
(2) 사용상황에 의한 포지셔닝
인생의 희노애락과 관련된 각종 상황을 연출
(3) 제품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일반대학생을 광고 모델로 기용
(4) 경쟁제품에 의한 포지셔닝
저도수 소주와 비교
: ‘부드러운 목넘김, 건강에 좋은 술’이라는 이미지를 부각
와인과 비교
: ‘저렴한 가격’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