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대고객 On-Off라인 영업채널의 마케팅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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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On-line Market 분석
Off-line Market 분석

Marketing Strategy
Strategy 1. 가족사랑 나무
Strategy 2. S2star DAY

Conclusion
본문내용
On - Offline Market 비교 분석
On-line 채널
모바일 – 인터넷 뱅킹 비교
고객 1인당 연간 수익은 인터넷뱅킹에 비해 32% 높음
모바일뱅킹은 인터넷뱅킹에 비해 이탈률이 53% 낮음


Off-line 채널
현 국내 지점 수 현황
국민은행:1205개 우리은행: 1011개, 신한은행: 968개
시중은행 모두 지점별 통·폐합 전략 재수립 중!

ON-LINE 과 OFF-LINE은 상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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