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3 / 2018.12.13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마케팅 전략
- 목차
-
Ⅰ.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소개
1. 기업소개
1)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2) 디큐브시티
Ⅱ. 마케팅 전략 분석
1. 4P
2. SWOT분석
3.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의 마케팅 전략
Ⅲ. 결론
1. 향후 Follow-up 전략
2.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의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디큐브시티
1,2호선의 접점신도림역에 위치한 서남부권 최대높이,
최대 규모의 디큐브 시티는 서울의 스카이 라인을 변화
시킨 예술작품이자 랜드마크로 호텔, 주거, 문화, 먹거리,
공원이 공존하는 문화복합공간으로 하이브리드쇼핑몰,
비즈니스의 메카로 자리 잡은 특1급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 쾌적한 디큐브 아파트와 오피스, 1200여석 규모의 공연장을 갖춘 아트센터 1만여 평의 다양
한 테마 공간을 갖춘 디큐브 파크로 구성되어 있다.
<상권의 특징>
- 서울 서남부권은 여의도를 포함한 영등포구와 구로구, 양천구, 강서구 일대이다. 70년대 서울의 대표
적인 부심이었다가, 90년대 이후 개발 물결에서 소외됐던 서울 서남부권이 '핫 플레이스'로 다시 떠오
르고 있다.
- 과거 대규모 방직회사를 비롯해 철공소와 자재상들이 밀집한 영등포 문래동 일대와 구로공단, 공항 등
산업.기반 시설이 밀집되어 있었다. 근대화 시기에 서울시내 굴뚝산업의 메카였던 이 지역이 특급호텔과
대형 백화점, 쇼핑몰이 밀집한 소비 중심 지역으로 변화하고 있다.
- 예전부터 영등포는 서울의 관문이자 중앙이라고 했다. 뱃길로 사람들을 실어 나르던 영등포와 물레를
잣던 문래동, 그리고 허허벌판이던 공항동이 이젠 국제도시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의 중심부가
되어가고 있다.
- 위성도시 등 베드타운까지 합하면 서울이란 생활권이 넓은 까닭에, 주변 사람을 초청하는 결혼식이나
연회 등 각종 행사를 열기에 가장 적합한 지리적 잇점이 고스란히 반영된 덕분에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객실 장사' 뿐만이 아닌 식음료 업장의 매출도 잘된다.
- 젊은이들이 많이 몰리는 홍대와 신촌이 가깝고, 강남까지의 접근성도 좋아 작은 평수의 주택 공급과
식음 상권 형성이 수월 하다.
자료평가
- 포함된 내용이 너무 부족하다
- 49315***
(2019.10.28 20:43: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