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와 대안제시및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07 / 2018.12.07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와 대안제시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투썸플레이스 기업소개

2. 투썸플레이스의 경쟁우위

3. 투썸플레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투썸플레이스 서비스분석

5.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
(1) 가설
1) 커피전문점 시장에 대한 가설
2)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가설
(2) 마케팅 대안제시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1. 투썸플레이스 기업소개

투썸플레이스는 누구나 쉴 수 있는 만남의 장소,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커피 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내세우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매장에는 벤자민 나무가 있어 자연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시간이 묻어날 듯한 철 구조물, 정형화지 않은 벽돌등.. 그리고 자유로운 선의 현대적 쇼케이스를 통해 유럽과 모던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또 직접 만드는 120여 가지의 다체로운 메뉴로 선택의 즐거움 까지 제공한다.

2. 투썸플레이스의 경쟁우위

투썸플레이스는 따스한 한 잔의 커피(A cup of coffee)가 있는, 우리가 함께 하는(Two of us), 눈과 입이 즐거운 색다른 디저트를 즐기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을 제공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샌드위치카페 타마티 신촌점 마케팅전략
  • 분석2-2. 미시환경분석 – 3C1) Company2) Competitor3) Customer2-3. SWOT 분석3. STP3-1. Segmentation3-2. Targeting3-3. Positioning4. 전략 (3P Mix)4-1. Product4-2. Price4-3. Promotion5. 첨부5-1. 설문 샘플5-2. 설문조사결과(통계분석자료)1. 서 론1-1. 타마티 선정 이유현재 샌드위치 시장은 1,000억원 수준으로 외식업 전체 시장 크기가 35조원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보면 매우 작은 수준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웰빙 및 안티패스트푸드 운동 등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

  • (주) CJ푸드빌 분석
  • 분석표2. 내부 환경 - 강점 요인3. 내부 환경 - 약점 요인Ⅴ. 핵심역량 평가1. (주)CJ푸드빌의 핵심역량 파악하기2. 가치사슬의 중요도와 경쟁우위Ⅵ. IE - MATRIXⅦ. SWOT 분석1. SWOT 분석2. SO/ST/WO/WT 분석Ⅷ. 핵심 전략 제시하기■ 참고문헌Ⅰ. 기업의 목표와 현황1. (주)CJ푸드빌의 비젼 & 미션1) CJ의 기존의 비젼과 미션Vision아시아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Mission브랜드별 사업 시스템 완성전 브랜드 국내 No.1 달성Global 기업으로 성장2) CEO의 소개 및

  • [경영학] CJ의 새로운 도전- 미디어 ,문화 기업으로의 도약
  • 분석 - 성과관리 시스템 15Ⅲ. CJ의 CI(Corporate Identity) 런칭 광고를 통한 기업이미지 변혁-20(1)CJ의 새로운 CI 20(2)CJ광고 내용 -22(3)CJ광고 성공 요인 -24(4)CJ의 CI가 나아갈 방향 -24Ⅳ.CJ의 경영혁신(획기적인 사업변혁-문화기업으로의 도약) -25(1)기존기업군의 SWOT 분석 25(2)문화 산업에의 진

  • 카페베네 경영전략 분석
  • 투썸플레이스 등등 굵직굵직하고 역사가 있는 기업들이 커피전문점 시장에 버티고 있다. 또한 좋은 접근성을 지닌 매장이 포화상태에 다다르고 있는 등 신규진입업체의 위협은 낮다고 할 수 있다.④ 대체재의 위협 : 높음카페베네 같은 경우에는 커피전문점으로 이름을 내세우고 있지만 사실 카페베네가 차별화해서 성공한 부분은 ‘복합문화공간’이다. 따라서 커피전문점 뿐만이 아닌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가치를 강조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 [경영전략] 빕스 마케팅분석 및 경영 성공요인
  • 및 30~40대 가족단위 고객이다. 이 때 인구 구조적 측면에서 젊은이들이 확산됨에 따라 그들에게서 나올 수 있는 수익의 창출을 높일 수 있다.*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기회 증대 - VIPS에서는 홈플러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하여 홈플러스에서 3만원 이상을 결제한 영수증을 가지고 오면 빕스 스테이크 5000원 할인 등의 마케팅 요소를 볼 수 있다.* 맞벌이 부부의 대중성- 현재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집에서 밥을 해서 먹는 가정이 많이 줄고 외식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