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와 대안제시및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07 / 2018.12.0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와 대안제시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투썸플레이스 기업소개
2. 투썸플레이스의 경쟁우위
3. 투썸플레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투썸플레이스 서비스분석
5.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
(1) 가설
1) 커피전문점 시장에 대한 가설
2)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가설
(2) 마케팅 대안제시
7.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1. 투썸플레이스 기업소개
투썸플레이스는 누구나 쉴 수 있는 만남의 장소,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커피 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내세우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매장에는 벤자민 나무가 있어 자연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시간이 묻어날 듯한 철 구조물, 정형화지 않은 벽돌등.. 그리고 자유로운 선의 현대적 쇼케이스를 통해 유럽과 모던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또 직접 만드는 120여 가지의 다체로운 메뉴로 선택의 즐거움 까지 제공한다.
2. 투썸플레이스의 경쟁우위
투썸플레이스는 따스한 한 잔의 커피(A cup of coffee)가 있는, 우리가 함께 하는(Two of us), 눈과 입이 즐거운 색다른 디저트를 즐기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을 제공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