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치킨라이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4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duction
i) 선정 업체 소개 및 선정 이유
ii) 기업의 비젼
II. Input
i) 거시적 환경 분석
ii) 미시적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설문지 조사
(3) 태도분석 모델
(4) AHP 분석
III. 마케팅 목표 설정
IV. Output
i) STP전략
ii) 4P MIX 전략
V. 결론
- 본문내용
-
I. Introduction
i) 선정 업체 소개 및 선정 이유
①. 마케팅 컨설팅의 대상업체
-"치킨라이스 신촌점(퓨전레스토랑)"
② "치킨라이스" 선정 이유
1) 최근 젊은 층의 외식 성향 증가
2) 주변 환경의 변화(신촌 먹자골목 형성)로 인한 경쟁치열로 새로운 전략 필요
3) FRANCHISEE기업으로서의 약점인 독창성 상실
4) 작은 매장규모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전략 필요
③ 업체 측에서 설명하는 신촌점 현황
-치킨라이스는 1999년 8월 15일 신촌 기차역 앞 이대 점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총 8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치킨라이스 전문점입니다. 치킨과 밥을 조화시킨 다양한 메뉴의 독특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매니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Golden Brown은 닭이라는 우리 주변의 흔하지만 친숙한 재료를 그저 삼계탕이나 후라이드 치킨 같은 몸보신, 간식이 아닌 품질 좋고 맛있는 식사로 특성화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