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25 / 2018.11.25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 목차
-
1. 현대자동차 선정배경
2. 기업소개
3. 현대자동차의 변화과정
1) 환경에 따른 조직 변화
2) 조직구조분석
3) 국제화 전략
4. 분석결과
- 본문내용
-
1. 현대자동차 선정 배경
(1) 종합공업
기초 소재 및 부품 생산, 판매 등 광범위한 연관 산업
자동차산업의 발달은 고용 증대와 산업구조 고도화에 기여
(2) 규모의 산업
약 1조원의 투자비가 필요한 노동집약적 장치산업
세계적 경쟁력 확보를 위해 규모의 경제 효과가 큰 산업
(3) 국가 주력사업
단일 품목으로는 OEM 및 부품업체 종사자 최다인원
철강, 기계, 전자, 석유, 화학공업 등 관련된 연관산업 많음
(4) 산업구조 분석
소비자 욕구
? 첨단기술을 이용한 편리함 추구와 레져용 다기능 자동차 선호
? 널리 알려진 브랜드 가치 위주의 자동차 선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