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5 / 2018.11.15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와치 전략경영
목차
1.기업연혁 및 소개

2.경쟁사 분석
1)Timex
2)Seiko

3. Swatch
4. 분석 및 평가
본문내용
기업소개
회사 정식명칭: Swatch group
설립자: Nicolas Hayek
설립 연도: 1983년
본사: Swatch Group Ltd [In Biel]
매출액: 78억 달러 (2011년 기준)
한국지사: 스와치 그룹 코리아

기업연혁
1979: Nicolas Hayek, Ernst Thomke SMH공동 설립
1983: Delirium 프로젝트 성공
1985: [시계= 패션 액세서리] 라는 광고문구 사용
1992: 블랑팡 인수, 프레드릭 피게 지분 모두 매입
1996: 애틀란타 올림픽 공식 시계 제공업체

경쟁사분석
Timex, 저가&높은 내구성 시계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운영관리] 스와치그룹의 제품라인 전략
  • TEAM PROJECT: 스와치그룹의 제품라인 전략Ⅰ. 선정이유Ⅱ. 예상되는 결과Ⅲ. 스와치 그룹의 경영전략Ⅳ.스와치 그룹의 생산전략Ⅴ.유통구조의 변혁Ⅵ. 진행일정 및 분담사항Ⅶ. 참고 문헌 및 사이트Ⅰ. 선정이유스와치는 현재 전 세계 시계판매의 25%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시계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우리나라의 백화점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우리들과 친숙한 기업 중 하나이다. 롤렉스와 같은 고가 브랜드에 비

  • [경영전략] 스와치(SWATCH)의 마케팅과 경영혁신
  • 전략스와치가 현재 직면하고 있는 위험요소가 무엇일까? 첫 번째는, 우리나라에서 저가 이미지 구축에 실패했다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안의 많은 시계 브랜드들이 저가정책으로 소비자들을 공략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스와치는 중저가이기 때문에 저가정책에 힘없이 무너져 내릴 수밖에 없다.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스와치는 ‘시계는 곧 라이프스타일’라는 것을 강조시키는 즉, 이미지 전략을 해야 할 것이다. 예전에 스와치는 소

  • 독일 명차의 자존심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의 성공 경영 전략
  • 스와치(Swatch)의 공동작업인 스마트(Smart)는 자동차의 패널을 교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가 자기가 원하는 색상을 교환할 수 있다.스마트(Smart)스와치(Swatch)사와 공동 개발 스마트(Smart)1531곧바로이처럼 세계 자동차산업의 인수합병 열풍은포드의 볼보 인수, 르노의 닛산 인수 등으로 확산90년대 후반에서 2000년 초까지 대규모 인수합병은 경영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절박성 보여줌왼쪽 5가지 설명32설명33위쪽 설명후38개사 투자 문어

  • [경영전략] 시계 swatch 스와치 국제경영전략
  • 전략, 구조 및 경쟁 양상(firm strategy, structure and rivalry)스위스의 시계 산업의 기업 구조는 초기에는 사적으로 운영되는 작고 조그만 규모가 대부분이었다. 이들은 각자의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관련 부품 제조공장과의 연계를 통해 장인 정신이 담긴 수준 높은 시계를 생산하였다. 수많은 기업이 서로 경쟁하는 관계이었기 때문에 기술 발달의 압력을 받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다. 이러한 기업 구조는 스위스의 전반적인 시게 생산 수준을 높이는

  • [경영전략] 시계 swatch 스와치 국제경영전략
  • 전략 1강력한 브랜드 파워 중 고가 시장진입장벽 구축중 고가 세그먼트 진입을원천적으로 봉쇄 함Swatch Group의 전략 2젊은 고객들의구매력 상승고가, 초고가 casual 시장성장 잠재력급성장C Consultant – Portfolio 점검Watch Division두 가지 전략 아직 유효C Consultant – Portfolio 점검Swatch의 핵심 역량 1Mastery of design (technological & aesthetic) combined with automationof assemblySwatch의 핵심 역량 2Marketing know howMarketing products with an emotional appealdirectly to the consumer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