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호텔 마케팅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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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도심형 호텔 마케팅전략 기획서
목차
1. 부동산不動産의 핵심核心은 입지立地 입니다.
1) 立地分析
2) 立地分析 Point

2. 우리는 어떻게(How) 차별화 差別化가 되어야 하는가?
1) 建築設計 컨셉提案
2) 내부디자인 設計컨셉提案
3) 이벤트 광장

3. 제품製品의 차볋하差別化에 이은 마케팅 差別化 戰略은?

4. 광고홍보전략廣告弘報戰略

5. 其他-홈쇼핑 마케팅
본문내용
기회요소(OPPORTUNITY)
-강북권 주요 외국계 회사, 금융회사, 공관·대사관 상주 인원
과 외교부 등의 세미나,주요 행사장소 및 회원가입 등의 흡인요소
-외국 관광객이 선호하는 취사시설을 보유한 콘도형 호텔
-북한산성, 경복궁, 남대문 등을 순환하는 도심 도보관광 상품화(서울시 추진)
-연계 가능한 주요 문화상품의 밀집
(난타, 도깨비스톰 상설공연장, 스타식스극장, 경희궁, 서울 600년 기념관)

강점(STRENGTH)
-40m 도로(000로)에 접한 교통접근성 우수)
-청와대, 관공서 및 대기업, 대사관등의 중심업무지역 밀집
-전통적 주요 관광지(고궁,면세점,인사동,남대문시장) 이용 편리
-문화 인프라와의 접근성 우수
(세종문화회관·국립현대미술관·호암아트홀·서울시립미술관)

약점(WEAKNESS)
-도심특성상 소음, 분진 등의 환경공해 요인
-콘도형 호텔로 인한 부대시설을 이용한 수익창출 요소 제한
-최고고도(58M)제한으로 15층 설계, 상대적 규모의 열세
-도심 주차관련 만족도 떨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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