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호텔 마케팅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4 / 2018.11.1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심형 호텔 마케팅전략 기획서
- 목차
-
1. 부동산不動産의 핵심核心은 입지立地 입니다.
1) 立地分析
2) 立地分析 Point
2. 우리는 어떻게(How) 차별화 差別化가 되어야 하는가?
1) 建築設計 컨셉提案
2) 내부디자인 設計컨셉提案
3) 이벤트 광장
3. 제품製品의 차볋하差別化에 이은 마케팅 差別化 戰略은?
4. 광고홍보전략廣告弘報戰略
5. 其他-홈쇼핑 마케팅
- 본문내용
-
기회요소(OPPORTUNITY)
-강북권 주요 외국계 회사, 금융회사, 공관·대사관 상주 인원
과 외교부 등의 세미나,주요 행사장소 및 회원가입 등의 흡인요소
-외국 관광객이 선호하는 취사시설을 보유한 콘도형 호텔
-북한산성, 경복궁, 남대문 등을 순환하는 도심 도보관광 상품화(서울시 추진)
-연계 가능한 주요 문화상품의 밀집
(난타, 도깨비스톰 상설공연장, 스타식스극장, 경희궁, 서울 600년 기념관)
강점(STRENGTH)
-40m 도로(000로)에 접한 교통접근성 우수)
-청와대, 관공서 및 대기업, 대사관등의 중심업무지역 밀집
-전통적 주요 관광지(고궁,면세점,인사동,남대문시장) 이용 편리
-문화 인프라와의 접근성 우수
(세종문화회관·국립현대미술관·호암아트홀·서울시립미술관)
약점(WEAKNESS)
-도심특성상 소음, 분진 등의 환경공해 요인
-콘도형 호텔로 인한 부대시설을 이용한 수익창출 요소 제한
-최고고도(58M)제한으로 15층 설계, 상대적 규모의 열세
-도심 주차관련 만족도 떨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