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골프공의 자존심 볼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3 / 2018.11.13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토종 골프공의 자존심 볼빅
- 목차
-
1. 기업 선정 동기
1)레저, 문화에 대한 욕구의 증가에 따른 골프에 대한 관심 증가
2)해당 기업의 기술적 우위에 따른 성장 가능성
2. 기업 소개
1)기업 개요
2)CI / BI
3)주력 사업 및 목적 사업
4)주요 연혁
3. 환경 분석
1)PEST 분석
2)5F 분석
3)VRIO 분석
4)SWOT 분석
4. 전략 분석
1)4P 분석
2)성공 요인 및 핵심 경쟁력
5. 문제점 및 한계점
1)골프 관련 산업 전반의 성장 부진
2)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의 부족
3)기술 혁신 및 제품 차별화의 필요성
4)컬러 골프공의 사용 한계
6. 전략 제안
1)마케팅 전략 다각화
2)시장 다각화
3)골프공에 대한 R&D
- 본문내용
-
이탈리아어의 ‘Volare’에서 유래
-힘 있고 정확하게 날아가는 볼빅 골프공의 속성을 의미
로마신화에서 승리의 여신을 뜻하는 단어인 ‘Victory’와
‘Korea’의 합성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비상을 상징화하여 승리하는 게임, 최고의 게임, 최고의 골프용품을 의미
대문자로 강조된 독특한 형태의 V와 기울어진 로고는 볼빅 골프공의 힘과 속도감이 나타나 있으며, ‘볼빅이 세계 골프용품 시장을 리딩하겠다’ 라는 자신감의 표상
골프공 사업과 골프용품 사업
사업 초기부터 시합용 골프공을 생산하였고 자체 R&D를 통해 60개에 달하는 국내외 특허 보유
1989년부터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코어, 커버, 딤플, 표면처리 등에서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해 R&A 공인구를 제조하고 있으며. 3PC, 4PC 등의 구조로 만든 선수용, 비거리용, 여성용, 컬러볼 등 소비자에 기호에 맞춰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