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빈폴의 브랜드 리인벤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1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문기사를 통해 본 빈폴
2. 브랜드 아이덴티티
3. 브랜드 히스토리 및 브랜드 리인벤팅
4. 브랜드 확장: Bean Pole의 Family Brand로의 변화
5. 유통전략: Flagship Store
6. Brand Globalization
- 본문내용
-
중앙일보 06-04-18
[브랜드경쟁력] 빈폴 올해도 '토종 자존심' 지켜…
한경비즈니스 06-03-27
빈폴골프‥젊은 브랜드…‘뭔가 다르고 새롭다’
매일경제 06-03-23
[미래를 여는 기업] 제일모직, 2015년 세계적 명품업체로
한국경제 06-03-14
[파워 브랜드] 제일모직 빈폴… 젊은 감성 파고들며 성장 질주
파이낸셜뉴스 05-09-26
[JOY+BRAND 大賞-제일모직, 빈폴]종합 가족브랜드 ‘큰걸음’ 내딛어
한경비즈니스 05-09-05
[기업 살리는 명약 '브랜드 리인벤팅'] 케이스 스터디 - 제일모직 빈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다운사이징의 효과와 한계-태평양, 휴맥스의 구조조정 사례
- [롯데][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롯데칠성][롯데칠성음료][롯데리아][롯데제과]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롯데캐논), 롯데칠성(롯데칠성음료), 롯데리아, 롯데제과, 롯데제과 제크, 롯데 나뚜루 분석
- [롯데][롯데 나뚜루][롯데제과 제크][롯데삼강과 푸르밀][롯데리아][롯데케미칼][나뚜루][제크][푸르밀]롯데 나뚜루, 롯데제과 제크, 롯데삼강(롯데햄)과 푸르밀(롯데우유), 롯데리아, 롯데케미칼(호남석유화학)
- [마케팅] 대한항공 SWOT 분석과 기업전략 사례
- 브랜드확장전략사례,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래든확장실패사례,빈폴브랜드확장,P&G브랜드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