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잠실 야구경기장 수익성 재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0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설의 중요성
2. 2차 자료를 통한 시설과 만족도의 상관관계 분석
<1> 관중의 부대서비스시설에 대한 관점과 만족하는 부대서비스 시설
<2> 인구통계학 특성에 따른 만족도 차이
<3> 관리형태에 따른 부대서비스시설의 만족도 차이
<4> 부대서비스시설 관리형태와 재관람 의도의 차이
<5> 공공시설에 따른 관중의 만족도와 재관람 의도와의 관계
3. 마케팅믹스7p중 서비스마케팅 3p로 분류한 문제점과 개선방안
4. 시장세분화(관중세분화)전략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5. 관중유인을 위한 「라스베가스」식 低價 전략
6. 기업의 스폰서십(Sponsor Ship)
8. Core Product : 프로야구 경기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제안
들어가기에 앞서
서 론
1. 한국 프로 야구계가 격고 있는 난국에 관하여
2. 잠실 야구 경기장에 관한 보고
3. 잠실 야구 경기장의 수익 현황
마치는 글
- 본문내용
-
1. 시설의 중요성
관람 스포츠가 부가가치를 창조하는 서비스 상품으로서 가치가 높아지면서 이젠 경기장별로 비교우위를 가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야 할 시기가 되었다.
결국 관람 스포츠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현재 국내 프로스포츠 관람시장은 만성적인 저해요소인 후진적인 경기장 시설과 운영으로 제대로 개선되지 못하고 있는 형편이다.
경기장 시설요인에 대한 만족을 높이는 것은 관람자들로 하여금 지속적 관람욕구를 지속시킬 뿐만 아니라 재 관람 의지를 높이는 방안이다. 결국 프로구단과 연맹 등이 그들의 궁극적 목적인 생산성 향상을 위하여 경기장 주차시설, 관람석 시설, 전광판 시설, 매점 및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 등에 관한 팬 서비스를 강화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