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MEX 중동 GULP CEMENT 인수합병 절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1 / 2018.11.11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EMEX 중동 GULP CEMENT 인수합병 절차
- 목차
-
1. ABOUT CEMEX
2. OPPORTUNITY IDENTIFICATION
3. DUE DILIGENCE
4. PMI PROCESS
- 본문내용
-
미션
세계에서 가장 능률적이며 이익지향적인 기업이 됨으로써 고객의 건축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며 주주의 가치를 창출
전략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핵심능력인 시멘트와 레미콘에 초점을 맞춤
전 세계에서 건축, 토목, 인프라에 대한 수요가 많은 지역에 능력을 집중
현금을 가장 투자효과가 높은 지역에 집중해서 투자
해외 M&A의 동기
내수시장의 불확실성 회피
전 세계적 생산 및 판매거점을 확보
새로운 수요의 필요성을 느낌
인수한 뒤 바로 PMI팀(품질전문가, 경영진 등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국적으로 이루어짐)을 파견하여 인수한 기업의 근무환경과 근무방식 등을 살펴보고 CEMEX의 표준화된 시스템과 근무기준 등을 적용.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이야기 듣고 조언을 구함으로써 문화적 차이 또한 극복
EX) 1992년 스페인 회사 인수 시, 연구원과 기술자, 경영진 등 다양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23명의 PMI팀을 파견
또한, 세멕스는 피 인수기업의 강점을 1개 이상 찾아 전 세계조직에 전파하여 피 인수기업 임직원의 사기 진작 및 전체조직의 효율성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