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수익모델분석및 넷플릭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넷플릭스 한국시장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07 / 2018.11.07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수익모델분석및 넷플릭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한국시장전략 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넷플릭스 기업소개

2. 넷플릭스의 수익모델 (비지니스모델)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넷플릭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넷플릭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넷플리스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향후전략제언 (한국시장진출 전략제언)
본문내용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따온 이름인 넷플릭스는 전세계에 가입자만 1억3천만 명에 이르는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인터넷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사이트로 1997년 인터넷을 통해 DVD를 우편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로 사업을 시작했다. 인터넷 스트리밍까지 사업을 확장한 것은 2007년인데, 당시 비디오 대여 체인 1위 블록버스터는 2005년 기준 미국에만 점포 5500곳이 있을 정도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었다. 하지만 넷플릭스가 기존 블록버스터의 운영 방식과 반대로 연체료 대신 구독료를 통해 비디오 대여 사업을 시작하면서 엄청난 성장세를 기록하였고 결국 블록버스터는 2013년 파산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하나투어 비교 분석
  • STP분석, SWOT분석, 마케팅 믹스 4P에 대해서 살펴보고 비교분석하여 두 개 여행사의 단점을 보안하여, 강점을 살린 성공적인 경영의 여행사로써의 개선방안을 가상여행사로 설정하여 접근해 보도록 하겠다. Ⅱ 본 론 하나투어/모두투어 비교 분석 및 가상여행사 설립15 - 1. 하나투어1) 하나투어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출처: 통계청, 2006년• 나이를 기준으로 여행시장을 단일 세분화하였다. 이는 여행상품 이용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연령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분석(1) 고객 접촉 (마케팅 전략)(2) 서비스 제시(수익모델)(3) 수익구조(4) 서비스 사후관리3. 성장요인(1) 비즈니스적 요인 (2) 제휴 업체들과의 긴밀한 관계(3) 내부 커뮤니케이션(4) 고객관리(5) 우월한 영업력(6) 젊은 리더쉽Ⅳ.4P,SWOT,경쟁업체STP분석17 ~ 221.4P(Product,Price,Place,Promotion)2.SWOT분석3.경쟁사의 비교분석(1) 티켓몬스터(2) 쿠팡(3) Wemakeprice(위메프)(4) 그루폰4.시장영역(STP분석)Ⅴ.티켓몬스터의문제점과향후방향1. 티켓몬스터의 문제점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기업의 프렌차이즈 사업 경쟁은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시점이다. 이러한 경제상황을 고려해 볼 때 프렌차이즈 사업을 파악해 보는 것은 하나의 유통산업을 파악해 본다는 결과론적 해석에 근접할 수 있을 것이다. 스타벅스가 추구하는 목적과 SWOT분석, STP분석, 4P전략, 마케팅 전략, 경쟁사 분석 등 여러 가지 기업분석을 통하여 스타벅스라는 하나의 기업은 물론이고 국내 기업들이 펼치고 있는 시장진입전략과 수익구조 개선, 사업확장 경로를

  • 옥션 마케팅 전략 분석 옥션 기업 분석 옥션 서비스 분석 옥션 시장 분석
  • 옥션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1. 옥션의 기업 분석2. 옥션의 서비스 분석3. 옥션의 시장 분석4. 옥션의 경쟁사 분석 - G마켓5. 옥션의 SWOT 분석6. 옥션의 STP 분석7. 옥션의 4P Mix 분석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9. 옥션의 문제점 분석10. 옥션의 발전방안 분석1. 옥션의 기업 분석(1) 기업 개요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경매 회사인 옥션은 지난 98년 4월에 국내 최초로 인터넷경매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10원 경매, 역경매, 시너지 경매 등 다양한 경매 서비스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마케팅전략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G마켓은 교육을 받지 않고 임의적인 생각으로 상품등록과 마케팅을 진행할 시 대박은 커녕 쪽박신세를 면치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2) 옥션의 경쟁사 분석● G 마켓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G마켓업계최초 월 거래액 3천억 원 돌파2008년 연간 거래규모 4조원 육박각종 소비자 조사전자상거래 부분 최고의 기업 G마켓은 항상 전자상거래 시장을 리딩해 온 최고의 오픈 마켓.● G마켓 SWOT분석➀ 강점 : 첫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