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과 마케팅,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시사점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16 / 2018.10.17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맥도날드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과 마케팅,광고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연구 보고서입니다.
잘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 목차
-
1. 맥도날드 기업분석
2. 맥도날드 기업역사
3. 맥도날드 품질관리 전략
4. 맥도날드 글로벌 진출전략 및 방식
5. 맥도날드 사회공헌활동 (CSR)
6. 맥도날드 마케팅 프로모션전략
7. 맥도날드 광고전략
8. 향후 시사점 연구
- 본문내용
-
1. 맥도날드 기업분석
(1) 경영원칙
- Quality 품질
품질은 최고의 재료, 엄격한 조리 방법 그리고 안전이 검증된 준비 방법, 뛰어난 맛을 지닌 제품을 말한다. 맥도날드의 목표는 고객에게 최적의 가격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맥도날드의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른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품질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어 맥도날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 Service 서비스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는 맥도날드의 성공에 기반이 되어 왔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기대를 훨씬 뛰어 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를 위해 레스토랑의 크루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교육하고, 그에 맞는 책임감과 권한을 부여한다.
맥도날드의 서비는 음식을 제공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행복과 즐거움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