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과 마케팅,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시사점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16 / 2018.10.17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과 마케팅,광고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연구 보고서입니다.

잘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목차
1. 맥도날드 기업분석

2. 맥도날드 기업역사

3. 맥도날드 품질관리 전략

4. 맥도날드 글로벌 진출전략 및 방식

5. 맥도날드 사회공헌활동 (CSR)

6. 맥도날드 마케팅 프로모션전략

7. 맥도날드 광고전략

8. 향후 시사점 연구
본문내용
1. 맥도날드 기업분석

(1) 경영원칙

- Quality 품질
품질은 최고의 재료, 엄격한 조리 방법 그리고 안전이 검증된 준비 방법, 뛰어난 맛을 지닌 제품을 말한다. 맥도날드의 목표는 고객에게 최적의 가격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맥도날드의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른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품질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어 맥도날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 Service 서비스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는 맥도날드의 성공에 기반이 되어 왔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기대를 훨씬 뛰어 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를 위해 레스토랑의 크루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교육하고, 그에 맞는 책임감과 권한을 부여한다.
맥도날드의 서비는 음식을 제공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행복과 즐거움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 이마트 성공요인 및 중국 진출 성공 전략 분석
  • 전략 분석C O N T E N T SⅠ. 서론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소개 3. 조직구조 4. 지점현황 5. 경영이념 및 비젼Ⅱ. 본론 1 - 이마트 핵심역량 분석1. 조사 방법 / 연구 방향 2. 목표설정3. 핵심역량 분석(1) 좋은 입지 선점 (2) 고객감동 서비스, 서비스 전략①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불량 상품 즉시 교환/환불제 - 계산착오 보상제 - 신선식품 리콜제 ② 지역 밀착 마케팅(3) 윤리 경영과 마케팅 (4) 생활공간으로서의 E-MART(5) 광고 마케팅 (6) 신용카드 제휴 (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전략 분석1) 최고급 친환경 인테리어 디자인 전략2) 상생경영 - 사회공헌 및 사회봉사 전략 3) 본사와 가맹점과의 협력체제 구축4) 한국 자체 커피 브랜드 → 로열티 없음5) 다양한 미디어 및 문화 마케팅 → 드라마제작 협찬, 지상파 광고 CF2.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나

  • [A+] 한식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
  • 전략, 광고전략등Ⅲ. 결론 - 향후 한식 발전방향 및 나아갈방향 // 시사점 및 맺음말Ⅰ. 서론 - 연구목적 및 연구방향1. 문제의 제기본 연구의 목적은 한식의 외식산업의 실태와 한식 외식기업(레스토랑, 한식당 등)에서 표준화된 서비스 아래 이루어지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다. 구체적으로는 한식 외식산업의 특징과 개념을 알아보고, 개선방안과 향후 세계시장 진출로 인해 한식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요인을 실증적으로 분석하

  • 맥도날드의 한국 진출과 성공 비결
  • 광고Ⅲ. 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 분석1) 맥도날드의 SWOT2) 맥도날드의 4PⅣ. 맥도날드의 한국 진출1) 맥도날드의 개설2) 한국에서의 현황3) 맥도날드의 확장Ⅴ. 맥도날드의 성공 비결Ⅵ.결론 및 시사점Ⅰ. 기업 선정 이유우리는 길을 가다 어렵지 않게 빨간색 바탕에 노란색 맥도날드 로고를 볼 수 있다.이제 맥도날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저렴한 패스트푸드라는 인식이 있어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회사이다. 그래서 나는 이번 국제 경영을 계

  • [맥도날드 마케팅PPT] 맥도날드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맥도날드 기업소개(1) 맥도날드 소개(2) 맥도날드 경영철학2. 맥도날드 성공비결3. 맥도날드 SWOT분석4.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3) Positionning (포지셔닝)5. 맥도날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시사점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시사점(2) 미래전략제언7. 향후방향연구INDEX1. 맥도날드 기업소개1955년 창업자 레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