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레 통살 참치`의 Marketing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산업분석
2. 고객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경쟁자 분석
4. 전략계획
1) 목표
2) 전략
3) 재무
- 본문내용
-
Targeting
- 지역 : 서울, 부산, 대전, 인천, 대구, 광주,
대전 등 광역시 중심부
- 연령 : 20 대 후반 ~ 30 대 여성
- 소득 : 가족 합산 시 350만원 이상
- 목표 시장의 특성
① 본인 및 가족의 건강을 중시
② 경제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중, 상류층
③ 새로운 것(신상품)에 대한 호기심과 구입의 의사가 높다
④ 일주일에 1~2회 쇼핑(백화점, 할인점)을 즐긴다.
< 동 원 >
- 유통망, 협상력에서 절대적 우위
- 참치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우위
- 탄탄한 재무 상황
- 2003년부터 다수의 프리미엄 참치 출시
< 오 뚜 기 >
- 타 식품군에 비해 떨어지는 브랜드 인지도
- 후발업체로서 시장 점유율 확장 중
- 2004년 후반 마레와 유사 제품 출시
ME TOO제품 출시 가능성
=> 용기의 독점적 수입
- 자사의 허약한 재무구조
=> TV 광고 지양, 판촉 비중 증대
- 유통의 어려움
- 마레의 낮은 인지도
전략 - PLACE
주요 채널
; 백화점, 할인점, 중대형 마트, CVS
프리미엄(고품질, 고가격)제품의 특성상
주요 채널에 조기 입점으로
취급율 확산이 중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