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0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다음은 소비자의 전반적인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 이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1. 귀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를 음용한 적이 있으십니까?
□ 있다. □ 없다.(11번으로)
2. 귀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를 얼마나 자주 드십니까?
□ 매일 마신다 □ 주 1~2회 □ 주 2~3회 □ 주 4~5회
□ 마시지 않는다. □ 기타( )
3.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를 자유롭게 나열해 주십시오.
( )
4. 귀하가 드셔보신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자유롭게 나열해 주십시오.
( )
5. 귀하가 가장 선호하는 기능성음료(자양강장제 및 비타민제 포함)는 무엇입니까?
□ 비타 500 □ 비타 1000 □ 비타그란 □ 박카스
□ 홍삼드링크류 □ 원비디 □ 기타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