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서비스실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1 / 2018.10.01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식음료 서비스실무
- 목차
-
1. 서비스의 개념
2. Service의 정의
3. 서비스의 중요성
4. 서비스 상품의 특징
5. 용모와 복장의 중요성
6. 여성의 용모
7. 남성의 용모
8. 인사의 의의
9. 인사의 자세
10. 인사하는 방법
11. Ice Water Service
12. 메뉴 제공
13. 대기자세의 의의
14. 대기 시 주의사항
15. 손 사용 방법과 시선
16. Glass 취급 법
17. 성냥 켜는 요령과 재떨이(Ash Tray) 교체 법
- 본문내용
-
Service의 어원
? 라틴어 ‘Servus'에서 파생된 용어(= Servitude)
- 노예, 노역, 징역 상태를 의미,
즉, 주인 또는 고용주에 예속한 상태 .
☞ Servant(하인,고용인)→Service.
? 중세시대의 노예
-전쟁에서의 전리품, 매매가능, 맹목적인 서비스
? 카스트제도
-부라만(사제), 크샤트리아(왕족,군사), 바이샤(평민→농.공.상), 수드라(피정복민)
현대적 개념
? 현대적 서비스의 특징은 다분히 계약적
- 종속 관계가 아닌 계약적인 관계.
- 계약을 벗어나면 주인.
- 서비스도 하나의 제품.
? 서비스가 직업으로서 전문성을 가지게 됨.
? 기업의 이익을 창출하고 계속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고객에게 따뜻한 호감을 주어 신뢰관계를 구축
대외적으로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는 모든 활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