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캔맥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3 / 2018.09.23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네스 캔맥주 마케팅전략
- 목차
-
1. Guinness Draught
2. Guinness Draught in Pubs
3. Off-licence 맥주시장의 성장
4. But 우리는 Light Beer가 아니야!!
5. 특별한 것이 필요해
6. BLIND TASTE TEST
7. 예상되는 결과
8. 초기 광고
9. 그러나 Guinness Draught의 소비자들은
10. 소비자의 불신해소가 중요
11. 소비자 입장에서
12. Henely 5-0
13. 런칭지역
14. 인쇄광고
15. 포스터
16. 캠페인의 결과
17. Guinness Campaign의 시사점
18. GUINNESS의 현재광고
- 본문내용
-
Guinness Draught
◆소개
? 아일랜드
? 240년의 전통(Since 1759)
? Authur Guinness가 개발
? 세계 3대 흑맥주 브랜드
? 영국을 중심으로 한 유럽에서 인기
◆특징
? 크림같은 거품헤드
? 검은색의 불투명함(맥아를 태워서..)
? 알콜함량 5.6%
? 칼로리가 높고 맛이 진하다.
Guinness Draught in Pubs
◆Guinness Draught= 생맥주(흑맥주)
세계적으로 하루에 1000만 잔의 Guinness가 소비된다.
Off-licence 맥주시장의 성장
집에서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 증가
- 1980년대 후반을 지나 느리지만 꾸준히 성장
→ Guinness Draught는 판매의 다양성 모색
But...
우리는 Light Beer가 아니야!!
Light Beer와는 달리,
Bitter Beer 시장의 성장은 저조..
Why?
Pubs ≠ Packaged, 부족한 맛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